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움직임과 고정력에 반하다! 뉴센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1197
2021-11-30 15:56:27


이번에 테스트 제품은 그래픽 타블렛과 무선이어폰 등 IT 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에이치와이홀딩스에서 출시한 뉴센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이며 참고로, V8도 함께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럼, 간단히 뉴센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 설치와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센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을 설치하기 이전에 제품 스펙과 주요 특징 그리고 설치에 대한 유의사항을 미리 확인해 보시고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뉴센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 특징을 보면 메커니컬 스프링 내장으로 캔틸레버 암이 저항없이 무중력과 같은 움직임을 느낄 수 있으며 헤드 부분은 우수한 성능의 토션 스프링 구조로 오랜 시간 동안 일정한 장력을 유지한다는군요. 그리고 20만회 테스트와 10년 품질 보증이라고 합니다.



리프팅 암 서스펜션 장력 조절시 사용을 합니다.


모니터 틸트 각도 조절시 사용합니다.


중앙부 작은 구멍은 피벗 제한 나사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은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변색이나 오염에 강하며 쉽게 산화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프팅 암과 연장 암은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6각 플랫 팁 나사로 고정을 하게 됩니다.




설치 방법은 그로밋과 클램프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클램프 방식으로 설치 완료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설치는 쉬운 편입니다.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은 드로잉 액정 타블렛 사용자들을 위하여 호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모니터암과 달리 각도와 지지력이 우수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드로잉 액정 타블렛이 없는 관계로 일반 모니터암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고정력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끝으로, 메커니컬 스프링 모니터암 V6은 일반 모니터 활용에도 좋지만 고정력이 우수하고 낮은 위치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므로 드로잉 액정 타블렛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5662783



external_image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