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엔산마운트 N-SAN 플렉시 싱글 모니터암 OL-16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468
2023-06-14 01:17:58


이번에 제품은 30년간 오직 영상주변기기 거치대만 고집하고 생산 및 유통하는 대한민국 거치대 전문기업 (주)엔산마운트에서 최근 출시한 엔산마운트 N-SAN 플렉시 싱글 모니터암 OL-16 (블랙) 입니다. 그럼, 간단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 설치와 관련하여 사이즈는 15~35인치, 무게는 최대 11kg 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블랙 색상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보증기간은 무상 2년이고 포장 상태가 양호한 편입니다.







책상에 설치시 클램프와 홀타입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 볼 수 있는데 대부분 클램프 타입으로 설치를 하기 때문에 조립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사용설명서를 정독하고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관절 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외부 케이블 홀더와 히든 케이블 홀더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제품들은 가스스프링 보다 무거운 모니터 지원이 가능하고 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메커니컬 스프링으로 대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에 베사판 조립시 먼저 방향을 확인하고 분리형 채택으로 간편하게 설치해 볼 수 있이며 책상에 설치는 클램프 타입으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관절 연결과 함께 회전각을 90( +90 )도 또는 180( +180 )도로 설정이 가능하구요. 디스플레이 무게를 고려한 서스펜션 장력 조절은 관절을 수평인 상태로 놓고 볼트를 돌려줍니다. 참고로, 관절이 수평인 상태이어야 하고 볼트를 너무 꽉 조이지 마세요.




케이블은 홀더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정리해 볼 수 있습니다.







엔산마운트 N-SAN 플렉시 싱글 모니터암 OL-16 (블랙)은 밀착형 모니터암으로 공간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세컨드 모니터를 피벗으로 고정하여 활용하고 있는데 관절이 최대 626mm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공간 활용도가 자유로운 편입니다.


끝으로, 무거운 디스플레이 적용시 문제가 없는 것을 보면 탄성과 내구성이 생각보다 우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부분은 설치시에 문제는 없었지만 가능하다면 베사판도 플라스틱이 아닌 스틸로 제작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https://prod.danawa.com/info/?pcode=20249471


'이 체험기는 (주)엔산마운트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