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경량 마우스 추천! COUGAR AIRBLADER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498
2022-03-29 15:37:26


이번 제품은 초경량 마우스로 알려져 있는 COUGAR AIRBLADER 게이밍 마우스를 확인해 보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사용하고 있던 경량 마우스 보다 6g이 더 적은 62g으로 그 가벼움이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럼, PixArt PMW3389 센서를 내장한 COUGAR AIRBLADER 게이밍 마우스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해상도 ( 1200x 800 )이며 조금 더 좋은 화질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COUGAR AIRBLADER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사 16,000DPI를 지원하는 최상위급 PMW3389 센서를 탑재하고, 5천만회 이상의 내구성을 가진 메인 스위치( 후아노 스위치 )와 바운스 온 시스템 그리고 최대 2,000Hz의 폴링레이트를 지원합니다.











COUGAR AIRBLADER는 메인 스위치가 전방에 위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일관된 클릭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바운스 온 텐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성능을 높였다고 봅니다.








PixArt PMW3389 센서에 대한 스펙은 Tracking Speed: 400ips, Acceleration: 50g, Resolution: 16,000cpi이며 하단부에는 센서를 중심으로 버진 등급인 5개의 테프론 피트로 부드럽고 손쉬운 컨트롤과 빠른 반응이 가능하다. 그리고 유연성이 우수한 1.8M 울트라 플렉스 USB 케이블은 도금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COUGAR AIRBLADER는 래칫 스크롤 장착으로 최대 2백만 사이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던 마우스와 다르게 중간 부분 약간 낮은 날렵한 좌우대칭 디자인이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사용하면서 빠르게 적응이 되더라구요. 그립 순서는 팜-> 클로우-> 핑거로 적용해 보았는데 클로우 그립이 편하고 좋았습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COUGAR UIX SYSTEM AIRBLADER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설치시 펌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더군요. 그리고 사용하기 편리한 UI는 개별 설정이 가능하고 게임에 따라 모드별로 설정하여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COUGAR AIRBLADER 게이밍 마우스는 좌우 대칭 구조인 만큼 모든 사용자에게 무난하고 그립은 익숙해지기 쉬운 편입니다. 그리고 경량이라 그런지 상대적으로 힘도 적게 들어가서 사용하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끝으로, 초경량이므로 노트북과 함께 가지고 다니면서 활용하기도 괜찮아요. 사실, RGB는 지원하지 않지만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서 추천해 봅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4847947


'본 사용기는 (주) 브라보텍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