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초경량 무선 마우스 닌젓소 오리진 원X( Ninjutso Origin One X ) 게이밍 익스쉘 무선 마우스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829
2022-07-15 21:18:54


이번에 제품은 조금 생소한 Ninjutso Origin One X 게이밍 익스쉘 무선 마우스이며 국내 공식 수입원은 게이밍 체어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안다시트코리아라고 합니다. 그럼, Ninjutso Origin One X 게이밍 익스쉘 무선 마우스에 대하여 간단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관련한 스펙을 보면 PAW3335 옵티컬 센서와 Kailh GM8.0 스위치 내장 그리고 세라믹 무선 수신기를 채용하고 USB-C 타입 충전 포트로 호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패드에 적응이 가능한 Assassin 글라이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DPI는 400/800/1600/3200, 응답속도는 125/500/1000Hz, 최대 가속도는 40G, 최대 속도는 400IPS 입니다.




Ninjutso Origin One X 게이밍 익스쉘 무선 마우스는 아시다시피 MS사의 인체공학 마우스 기원으로 알려져 있는 IE 마우스를 기반으로 한 익스쉘 무선 마우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 특징은 66g 초경량 무선 마우스에 48시간 활용이 가능한 배터리 내장으로 개인 활용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5일 동안 하루 최대 10시간 정도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패키지 구성을 보면 Origin One X 무선 마우스, USB 리시버, 마우스 피트 세트 x1, USB-C 타입 Paracode 케이블, USB 어댑터, Quick Start Guide 입니다. 그리고 추가 구성품으로 ASSASSIN GRIP TAPE를 제공합니다.








66g 초경량 무선 마우스에 심플한 디자인은 업무용, 학습용 또는 게이밍용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 마우스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제품 보다는 약간 큰편이고 중간 부분도 높아서 팜이나 클로우 그립이 편하더군요.








무선 마우스 선택을 위한 ON/OFF 스위치와 DPI 스위치는 바닥면에 있는데 DPI 스위치가 바닥면에 있으니 조금 불편하네요. 그리고 마우스 무게는 65g으로 확인이 됩니다.









추가 구성품인 ASSASSIN GRIP TAPE를 바로 붙여 보았는데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립감도 나쁘지 않더군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 좌우대칭 경량 마우스로 HUANO 블루 스위치를 사용하여 기존에 옴론 스위치 보다 높은 압력으로 누를 때 압력이 꽤 느껴지는 편이었습니다. 이번에 Ninjutso Origin One X 마우스는 Kailh 스위치를 내장하여 상대적으로 가볍고 경쾌한 클릭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충전과 관련하여 완충시는 Green LED로 바뀌어 확인이 가능하며 충전 시간은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충전하고 무선으로만 사용을 해보니 일주일 정도 가능하던데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요즘에 무선 마우스는 과거와 달리 확실히 반응속도가 빨라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게이밍용으로 손색이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소 마우스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적응하기 어렵지는 않을 것 같은데 개인에 따라서는 마우스 디자인은 호불호가 될 것 같기도 합니다. 끝으로, 반응속도가 좋아서 배그용 무선 마우스로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단점이라면 마우스 관련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 않더라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ninjutso




'본 사용기는 (주) 닌젓소 코리아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