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워프 WK3 마닉축 블루투스 RGB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적축)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492
2023-05-19 06:22:08




이번에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워프 WK3 마닉축 블루투스 RGB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적축)로 공간 활용이 높은 텐키리스 디자인에 유/무선 연결과 핫스왑을 지원하며 현재 다나와 최저가 9만원대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스펙으로 보는 마이크로닉스 워프 WK3 마닉축 블루투스 RGB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적축)는 6천만회 스위치 수명과 반응속도 1000Hz 폴링레이트 그리고 87KEY ANTIGHOSTING 지원을 합니다. 그리고 박스에 봉인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박스 안쪽에 보면 한미 마이크로닉스와 WARP 브랜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패키지 구성에는 키보드 본체와 함께 노이즈 필터를 적용한 탈착식 금도금 USB Type-C 케이블, 2.4GHz 리시버, 추가 마닉 스위치(적축) 3개, 스위치 리무버, 키캡 리무버, 설명서, 보관이 용이한 파우치를 제공하며 보증기간은 2년 입니다.








상층부에 엣지 라운딩이 되어 있는 알루미늄 보강판에 측면 디자인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하단부 RGB LED는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시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내부에 3T 흡음재를 내장하여 통울림 현상을 줄였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닉스 워프 WK3 마닉축 블루투스 RGB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적축)는 300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여 무선 연결시 어느정도 장시간 활용이 가능하더군요. 그리고 배터리와 관련하여 충전시 스페이스 바 적색등이 항상 켜지며 완충시 스페이스 바 녹색등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유/무선 포함 연결은 최대 5대까지 가능하여 다양한 기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핫스왑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카일, 게이트론, 오테뮤 스위치와도 호환이 가능하며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세대 마닉 스위치는 스피드한 반발력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구분감 없이 가볍고 빠른 리니어 적축은 Operation Force : 50±10gf로 확인이 되는데 개인적으로 저소음 적축에 조금 더 익숙해서 그런지 적축이지만 키압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게를 한번 확인해 보았는데 케이블을 제외한 본체 무게만 780g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묵직한 무게감이 느낄 정도는 아니더군요. 그리고 UV 무광 코팅 처리한 이중 도장 ABS 키캡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독성과 RGB 투과율은 우수한 편이지만 내구성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마이크로닉스 워프 WK3 마닉축 블루투스 RGB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적축)는 기능(FN)키와 특정키 조합으로 21가지 RGB LED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능(FN)키와 ESC키를 3초간 누르면 공장 초기화가 됩니다. 참고로, 제어와 관련한 전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따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층부 알루미늄 보강판을 적용한 비키 타입이지만 흡음재를 내장하고 있어서 장시간 타이핑에도 생각보다 통울림이 심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적축은 걸림이 없다보니 확실히 빠르고 쫀득한 타건감은 게임을 즐기기에도 무난했으며 장시간 타이핑에서 체리사 적축과 비교해도 비슷한 타이핑 느낌을 받아서 손가락 피로도가 높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끝으로, 보유하고 있던 PBT 키캡으로 교체해 보았는데 깔끔한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마이크로닉스 워프 WK3 마닉축 블루투스 RGB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적축)는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에 빠르고 조용하게 작업할 때와 일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입문용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prod.danawa.com/info/?pcode=16332077


'이 체험기는 (주)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