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forums.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p=45219053#post45219053
오역,오타 지적은 항상감사합니다.
RiotScruffy
스카너의 PBE 변경에대한 소식입니다. 오늘(한국시간 2/18) 적용되는것은 아니지만 이번주 말에 PBE에 적용이 될 겁니다. 잠정적인 변경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E의 둔화율을 30/35/40/45/50%에서 52/54/56/58/60%로 증가시켰습니다.
- E의 투사체 폭을 약간 증가시켰습니다.
- E의 투사체 속도를 약간 증가시켰습니다.
- E의 마나소모량을 10씩 줄였습니다.
이 변경점들은 진행중인 사항이며 테스트와 피드백 진행후에 조절 될 수 있습니다.
저희들은 다음과 같은 주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초반에 스카너는 6렙전의 갱이 약하고 1포인트의 스킬이 강력함을 지니지 않았습니다. E에 1포인트를 주는것이 6렙 이전의 갱을 좀 더 낫게 만들었으면합니다.
- 적에게 E 투사체를 맞추는 난이도를 약간 완화시켰습니다.
- 좀 더 CC에 초점을 맞추는 방향으로 스카너의 강력함을 연장시켰습니다.
이 수치들은 아마 정신이 나간 것처럼 보이겠지만, 제 생각에는 이것이 스카너의 생존에 도움이 될거라고 봅니다.
원문
Hey quick update about PBE changes. They wont be up today but should be on pbe later this week. This is the tentative changelist
-E slow increased from 30/35/40/45/50 to 52/54/56/58/60%
-E missile width increased slightly
-E missile speed increased slightly
-E mana cost reduced by 10
These changes are WIP so they may be adjusted after testing and feedback. The main problems we're trying to solve with these are:
-His early game is weak from both not having a strong 1 point ability and weak pre 6 ganks. 1 point in E should hopefully make him a better ganker pre 6.
-Soften up the difficulty of landing the E missile slightly to match the power of its effect
-Generally push his power back into a more CC focused space
These numbers may seem crazy, but as a first pass I think this will really help Skarner out in terms of viability.
네 좋아요. 이번주에 PBE에서 몇가지 CC에 대해 버프를 해보고 어떤지 봐야겠어요. 전 여러분의 편입니다. 지금은 E를 맞춰도 얻는게 없습니다.
원문
Ok cool, lets try out some CC buffs on PBE this week and see how he feels. I'm with you guys, the payoff for hitting the E is not there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