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all!
Nice to see interest, thanks for bringing this up. I’ve been a bit of a lurker when it comes to forums—apologies for being so quiet about it!
Work on Gangplank is still in its formative stages. Gangplank is a cool character with some unique mechanical hooks in his identity, and I don’t want to rush him; currently, he has no timeline—more of a “when he’s ready” kind of situation. Right now, we’re analyzing and prototyping so we can formalize the right plan.
If you have thoughts on him, I’d love to hear them!
What excites you about Gangplank, and what bores you? What frustrates, and what satisfies? What is he overdoing, and what is he missing? Inquiring minds want to know!
유저 :
갱플랭크가 리워크의 높은 우선순위에 있다며. 그런데 얼마 전 레드포스트에선 아직도 시작 단계라고 하더라. 우린 전부터 갱플랭크가 리워크될 거라는 얘기를 들었어. 사실, 그는 하이머딩거 바로 다음으로 리워크될 거였지. (사실 하이머딩거도 훨씬 전에 리워크된다고 했었지만..) 아무도 갱플랭크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으니까 은근슬쩍 넘어가는 분위기인 것 같아. 지금 리워크되고있는 중이라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거야? 2014년 안에는 되는 거 맞아?
라이엇 GMang :
안녕 여러분! 흥미를 보여줘서 고마워. 포럼에 올라오기 전까진 나도 버로우를 타고 있었어.. 미안!
갱플랭크 리워크는 여전히 초기 단계에 있어. 갱플랭크는 특이한 메카닉을 가지고 독특한 정체성을 가진 cool한 챔프지. 그리고 난 그를 완전히 뒤바꿔놓고싶진 않아.. 갱플랭크는 본격적인 리워크 단계엔 없어. 요즘은 갱플랭크를 분석하고, 어떤 식의 플레이가 보다 더 갱플랭크를 나은 방향으로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하는 중이야. 그래야 구체적인 계획을 짤 수 있을 테니까.
만약 갱플랭크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듣고싶어! 갱플랭크의 어떤 점이 너를 흥미롭게 만들어? 아니면 너를 지루하게 만드는 건 뭐야? 어떤 게 너를 절망적으로 만드는지, 만족시키는지. 지나치게 강력한 건 어떤 점이고, 갱플랭크가 갖지 못한 건 뭐야? 얘기를 듣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