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제션 - 스톤 보유량 최대 1개,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20 증가, 브레스 슈터 적중 시 10 증가
스트라이크 애로우 - mp 12 소비, 6명의 적을 70%로 5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55%로 5번 공격, 범위 현재 대비
20% 증가, 마스터 레벨 10으로 감소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 mp 12 소비, 6명의 적을 120%로 7번 공격, 범위 현재 대비 20% 증가
처형 팬텀 블레이드 - 1차로 변경, mp 14 소비, 6명의 적을 90%로 5번 공격, 범위 현재 대비 15% 증가
포제션 II - 스톤 최대 보유량 2개로 증가,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10 추가 증가, 브레스 슈터 적중 시 5 추가 증가
스트라이크 애로우 II - 삭제
그라인딩 - 스트라이크 애로우, 팬텀 블레이드를 강화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9
스트라이크 애로우 - 6명의 적을 150%로 5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140%로 5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 6명의 적을 220%로 7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팬텀 블레이드 - 6명의 적을 190%로 5번 공격, 범위 5% 추가 증가
처형 테어링 나이프 - 2차로 변경, mp 20 소비, 6명의 적을 170%로 6번 공격, 쿨 4초, 범위 6차의 70%
브레스 슈터 마스터리 - 마스터 레벨 10으로 감소, 효과는 동일
브레스 슈터 부스터 - 패시브로 변경, 민첩 20 추가, 브레스 슈터 액셀레이션으로 명칭 변경
스캐터링 샷/발현 스캐터링 샷 - mp 소모량 28, 카트리지 충전 및 재발현 대기시간 각각 4초로 변경
포제션 III - 스톤 최대 보유량 3개로 증가,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10 추가 증가, 브레스 슈터 적중 시 5 추가 증가
스트라이크 애로우 III, 팬텀 블레이드, 테어링 나이프, 그라인딩 - 삭제
그라인딩 II - 스트라이크 애로우, 팬텀 블레이드, 테어링 나이프를 강화하는 신규 스킬, 마스터 레벨 19
스트라이크 애로우 - 7명의 적을 230%로 5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190%로 5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 7명의 적을 340%로 7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팬텀 블레이드 - 7명의 적을 290%로 5번 공격, 범위 5% 추가 증가
테어링 나이프 - 7명의 적을 320%로 6번 공격, 범위 6차의 80%
처형 체인 시클 - 3차로 변경, mp 35 소비, 7명의 적을 190%로 5번 공격 후 215%로 12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발동, 범위는 6차의 80%, 쿨 7초
샤프트 브레이크/발현 샤프트 브레이크 - mp 소모량 34로 감소, 카트리지 충전 및 재발현 쿨 각각 7초로 변경
마룡의 부활 - 1회에 한해 사망을 방지시켜 주는 신규 스킬, 쿨 1800초, 마스터 레벨 20
포제션 IV - 스톤 최대 보유량 4개,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10, 브레스 슈터 적중 시 5 추가 증가(일정 50, 적중 25)
처형 체인 시클, 그라인딩 II - 삭제
폴링 더스트/발현 폴링 더스트 - mp 40 소비, 카트리지 충전 및 재발현 시간 10초로 변경
처형 포이즌 니들 - mp 45 소비, 타겟 수 8명으로 증가
그라인딩 III - 스트라이크 애로우, 팬텀 블레이드, 테어링 나이프, 체인 시클을 강화하는 신규 스킬, 마스터 레벨 30
스트라이크 애로우 - 8명의 적을 320%로 6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280%로 6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 8명의 적을 560%로 8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mp 소모량 25로 증가)
팬텀 블레이드 - mp 30 소비, 8명의 적을 390%로 6번 공격, 범위 5% 추가 증가
테어링 나이프 - mp 35 소비, 8명의 적을 470%로 7번 공격, 범위 6차의 90%
체인 시클 - mp 40 소비, 8명의 적을 290%로 6번 공격 후 315%로 12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범위 6차의 90%
어드밴스드 데스 블레싱 - 마스터 레벨 30으로 변경, 효과 동일
드래곤 스케일 - 마스터 레벨 30으로 변경, 효과 동일
발현 드래곤 버스트 - 즉발로 변경, 15명의 적을 780%로 15번 공격이 15번 발동, 크확 100%, 방무 100%
처형 페이탈 블리츠 - 즉발로 변경, 15명의 적을 730%로 12번 공격하는 참격 14번 발동, 크확 100%, 방무 100%
그립 오브 애거니 - 즉발로 변경, 단말마 삭제, 15명의 적을 1100%로 12번 공격하는 고통의 손길 18번 발동
크확 100%, 방무 100% 적용
코강 - 스애/팬블/체이싱 통합, 스캐터링/테어링 통합, 샤프트/시클 통합, 더스트/니들 통합
폴링 더스트 VI/발현 폴링 더스트 VI - mp 41~50 소비
포이즌 니들 VI - mp 46~55 소비
스트라이크 애로우 VI - mp 26~35 소비, 8명의 적을 367%~570%로 6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335%~480%로 6번 공격, 범위 현재 대비 60% 증가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VI - 317%~520%로 8번 공격하는 공격 2번 발동, 범위 현재 대비 60% 증가, 표식 2번 생성
스캐터링 샷 VI/발현 스캐터링 샷 VI - 데스 블레싱 표식 2번 생성으로 변경
테어링 나이프 VI - mp 31~40 소비, 271%~445%로 7번 공격하는 참격 2번 발동, 축복 실현 횟수 2회로 증가
체인 시클 VI - mp 41~50 소비, 8명의 적을 325%~470%로 6번 공격 후 356%~530%로 12번 공격하는 2차 공격, 마지막으로 찍은 낫을 그어버리면서 294%~410%로 14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발동, 휘두르는 공격과 마무리 일격에만 데스 블레싱 축복 실현 판정
어나일레이션 - 즉발 스킬로 변경, 3단 공격으로 변경, 최대 15명의 적 공격, 모든 공격에는 강화 데스 블레싱 발동
1단 - 372%~720%로 12번 공격하는 마룡의 파동 14번 발동
2단 - 527%~1020%로 14번 공격하는 마룡의 참격 33번 발동
3단 - 682%~1320%로 15번 공격하는 마룡의 숨결 60번 발동
강화 데스 블레싱 - 403%~780%로 15번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