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수라 하면서 재미는 있긴해ㅋㅋ

Noobb
조회: 772
2026-06-09 17:13:24
아수라 블러드앤소울 잘 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면 문제는 전력부족이다
그냥 꼬박꼬박 원스할쿠 생길때 맞춰서
월정액정도는 해줘야 이겜 시민권정도는 챙겼구나
이런 느낌이랄까? 그래도 무과금보단
적절하게 소과금하니까 쾌적은 한듯. ㅇㅇ

Lv3 Noobb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