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위치2 게임 오비탈스 그래픽이 너무 취향이네요

Half라
조회: 655
2026-06-12 16:32:41

아톰처럼 옛날 일본 애니메이션풍​ 그래픽...



우주 활극 느낌도 나고 간만에 취향 저격하는 게임 만났습니다.
스위치2 사고 나서 포코피아 말고 마음에 드는 타이틀이 없었는데
올해 시간의 오카리나랑 오비탈스 둘 다 너무 기대되네요
오비탈스는 9월 3일 출시 확정이던데 시오는 언제 나오련지!

Lv19 Half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