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테스트 플레이 했는데

아이콘 제로즈
조회: 580
2026-06-16 14:40:16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테스트 플레이 했는데 재밌더라구요
저는 전투가 ㄱㅊ았는데 수동이고
회피나 패링도 가능하고 원소 공격할 수 있는 게 전투의 특징인 듯요
중간 중간에 다른 캐릭터로 바꾸면서 전투도 가능해서 그 점이 재밌던데요?

일단 캐릭터들도 귀여운 캐릭터들 많아서
이건 좀 제 취향이었어요 ㅋㅋ 

Lv70 제로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