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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파이러츠, 새로운 AOS 게임의 성공 가능성은?

바이탈포스
댓글: 15 개
조회: 1946
2015-03-05 19:05:38



국내 게이머라면 리그오브레전드를 모르는 사람들은 없을겁니다.

그런 부분은 제 친구만 봐도 잘 알수 있는데
게임이라고는 십 몇년째 아무것도 하지 않는 그 친구도
롤 아이디는 하나 만들어서 사용자 설정으로 봇전을 돌리고 있으니 말 다한것이죠.

그렇게 리그오브레전드가 확고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국내 AOS시장에
다른 AOS게임들이 파고들기가 보통 어려운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성공을 할 가능성이 있다면 롤에서는 찾아볼수 없는
새로운 요소로 유저들에게 어필을 하는 방법이나
롤이 스스로 자멸을 하는 방법 둘중에 하나가 이유일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현재 파이러츠가 출시를 준비한다고 들었습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성공가능성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시는지 의견을 여쭙고 싶네요.

미니언과 라인전이 사라지고 원거리 공격을 할수있는 탄약이라는 요소가 적용.
중립 몬스터 대신에 이용할수있는 전함과 같은 오브젝트가 등장.
지형을 자유롭게 돌아다닐수 있는 로프까지...

이런 내용들만 보면 혹시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데
라인전이 사라지면 레벨링은 어떻게 되는지가 조금 걸리는군요.
전투를 통해서 경험치를 얻는다고 해도 캐릭터의 레벨올리기가 쉬울것 같지는 않아보여서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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