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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넷마X도 앞으로 1~2년이 고비다.

문블
댓글: 82 개
조회: 6232
비공감: 2
2016-03-20 19:19:04

 

 아래 모 회사가 집중적으로 추궁받는것 때문에 한번 써봅니다만...

 

 

 어짜피 뻔한거에요.

 

 이 게시판에서 자주 나오는 해외 게임 강세요?

 

 

 제작사도 다 알아요. 최소한 넷XX은 말이죠.

 

 그것때문에 지금 억지로 규모 키운다라고 계속 신입들 뽑는거고...

 

 

 

 

 

 콜롬뭐뭐 인공지능이니 뭐니를 가지고 그걸 유료템 구매 분석^^에 쓰는것도 뻔해요.

 

 

 지금 있는 게임을 단 몇달안에 해외 런칭 시키려고 세계 각국의 구매패턴 분석을

 

 자동으로 하게 하는 경우죠.

 

 

 다 알고는 있어요. 다만 해법으로 들어가서 문제일뿐이죠.

 

 지금도 제작에 쓸만한 사람이 없어서 계속 뽑고, 자금 회전을 빨리 정확하게 하기 위해 유료템 결제도 분석하자.

 

 

 

 

 생각하신것과 방향이 약간 다른거 같다라고요? 

 

 어디서 천재나 획기적인 방법이 뿅하고 나오진않죠.

 

 

 개발은 규모를 늘려서,유료템은 없어지진 않고 결제 저항이 적은 항목을 찾자.

 

 이게 해법일껍니다. 최소한 회사 한곳에서는. 

 

 

 

 

 

Lv72 문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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