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윤건영 "盧 조롱하던 국민의힘 '노무현 정신' 운운, 기가 막혀"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12 개
조회: 2154
추천: 4
2021-04-06 11:16:56

윤건영 "盧 조롱하던 국민의힘 '노무현 정신' 운운, 기가 막혀"


☏ 진행자 > 어제 국민의힘의 김병민 비대위원이 노무현 정신을 강조했어요. 원칙 있는 패배가 원칙 없는 승리보다 낫다고 하면서 노무현 정신을 강조했는데 이건 어떻게 받아들이십니까?

☏ 윤건영 > 솔직한 심정으로 대꾸하기조차 싫은데요. 노무현 대통령 재임 기간에도 그렇고 퇴임 후에도 그렇고 욕보이고 조롱하던 정당이 국민의힘이었습니다. 그런 정당에서 노무현 대통령 이름을 거론하는 것 자체가 기가 막힙니다. 다만 한 가지만 말씀드리면 다들 기억하시겠지만 92년 초원복집 사건, 지역감정 조장하고 관권선거로 획책했던 거 아닙니까, 그리고 96년도에 총풍사건, 북한에다 휴전선에 총을 쏴달라고 했던 사건이죠. 그리고 가까이는 2011년에 선관위 홈페이지 디도스 공격사건, 그리고 2012년에 국정원이라는 공권력을 동원한 댓글 공격사건, 이 모든 게 누가 한 겁니까? 다 국민의힘이 한 거거든요. 제발 국민의힘은 부끄러움을 아셔야 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먼저 해봅니다.

--------------------------------------------------------------------------------------------------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