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에 자주포 명중 잘 맞는다 하는분들도 계시구...
탄이 공중으로 날라간다 하는분도 많으신데... 공중으로 붕뜨는걸 느끼시는분들께 추천해드리는게 있습니다.
어떤 팁이든지 그냥 보고 아! 하는게 아니라 당사자가 직접 체감을 하고 몸에? 익혀야 하는건 당연하죠
...센플을 아무리 말로해봐야 설명하기도 힘들고 그걸 이해하고 적용하는건 더더욱 힘드니깐요....
자주포하는데 자꾸 탄이 적중하지는 않고 빗나가고........멘탈이 점점 붕괴되는분들껜 한가지를 추천합니다.
공방에 집착하지마시구 시간 넉넉한 자주포 친구한분또는 여러명 구하셔서 연습방을 만드세요. (시간설정가능한거 아시죠?)
그리고 게임 시작후 서로 죽이기보단 여러 방열자리로 왔다갔다 해보고 방열자리에서 일반전시 적군 발견지점을 향해 발사!!
그러면서 포가 뒤로 빠지는지 앞으로 빠지는지 탄작점 변경해가며 명중률? 좀 높여보시구
지형(예를들어 언덕 꼭대기라든지 구덩이가 파여있는 부분이라든지... )
거리별 포탄이동시간(수치상이 아닌 주관적인 체감시간으로 익히는게 좋습니다) 그에 따른 예측샷을 익혀보구, 거리별 탄착지점 분포도를 알아보면서 각자 탄작지점 변경해보고 쏘시는것도 좋구요.
더더욱 시간이 남으신다면 맵마다 일부 유명한? 장애물이 있는데 그런데 공략하는 것도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구요.
그냥 공방에서만 자꾸하다보면 언젠가는 늘겠지만 한발이라도 빗나가면 그만큼 멘붕이 오기때문에...그냥 맘편히 연습방에서 시간잡고 충분히 자신만의 타격점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p.s : 이건 다들 아시려나??? 목표가 있고 제자주포와 목표사이에 큰 장애물이 있는경우, 조준하니깐 에임의 반정도가 장애물에 걸리네요? 그럼 거진 장애물에 맞습니다... 장애물이 있을경우 에임의 6~70%이상은 목표에 닿아야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