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의미로 경이로운 장갑을 가진 엘크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전면장갑이 70mm나 되는 경전의 탈을 쓴 중전인 보노보노를 타다 오셨기 때문에
스톡에서도 65km/h를 뽑아내는 엘크를 타고선 적진을 향해 닥돌하는 엘퀴벌레가 될 확률이 매우매우매우 높습니다!
제발 기억하세요, 엘크 전면장갑은 14mm입니다. 못뚫는 전차가 없다고요!!!도탄은 가끔 나긴 합니다만
엘크는 기본적으로 경전차입니다. 정찰이나 해야되는 시야셔틀전차입니다.
근데 제발 강행정찰좀 가지 마세요. 님도 돈/경험치 못벌고 팀도 패배로 향하는 지름길입니다.
물론 게임 시작하면 달리는게 맞긴 합니다.
근데 적 보고도 지나쳐서 가다가 포탄찜질 받고 격납고행 하지 말라는겁니다.
우선 엘크는 시작하자마자 달려서, 상대 경전차와 중앙에서 쓱 보고 포탄 한발씩 주고받은다음 돌아오는겁니다.
물론 엘크는 재장전속도가 숙련도 50%기준 12초를 넘어가니 조심해야합니다
상대 경전차와 하이하이 하고난 다음에는, 적절한 언덕에서 시야를 지원하는겁니다.
이 언덕에서의 잠복을 통한 정찰을 등대라고 합니다.
아, 먼저 장비를 추천해드리자면, 위장막은 무조건 필수로 장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취향에 따라 전차용 중구경 장전기도요.
이런게 바로 등대
게임이 시작된지 5분쯤 지나면 전선이 형성되고, 지루한고착상태가 됩니다.
제가 초반에 절대 죽으면 안된다고 한건 이 고착상태를 깰 수 있는건 중형전차와경전차이기 때문입니다.
팀원과의 채팅을 통해서
"내가 뒤로 가서 붙으면 얘들 포탑회전할꺼니까 머리 돌리는거 보이면 바로 치고들어와요" 라고 말하고
상대방 전선의 뒤로 가는겁니다.
후방으로 침투하기만 한다면
바로 전선을 파괴할수 있습니다.
상세한 근접전을 설명하자면,
이 그림 하나로 모든게 설명된다.JPG
엘크의 차체는 상당히 낮아서, 부각이 낮은 KV시리즈나 티거 시리즈,
심지어는 흑태자블랙프린스마저도 붙으면 뗄 수 없습니다!
게다가 엘크의 최종주포는 90mm로, 웬만한 7티어 측후면쯤은 가볍게 관통시켜버리죠.
이렇게 붙어서 궤도만 끊어도
당신의 엘크는 아군의 귀염동이
적군의 엘퀴벌레잡긴 잡아야되는데 잡으려고 머리를돌리면 전선이 뚫리는 악마사실 악마는 바샤티옹같은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글을 처음써서 그런지 영 글의 흐름이 왔다갔다 보기에 안좋네요. 다음에 볼때는 더욱 나아진 실력으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