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화요일입니다.
*브르타뉴에 상륙하여 내륙공략에 나선 옥토의 영토가 넓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파브르쪽으로 칩을 던진 모습인데요. 일베얼라이언스의 수장격인 파브르는 역공할 수 있을것인지.
*DCWTF과 QUAKE간의 전투는 영토상으론 DCWTF의 승리로 보이나 현재 최후의영토가 내란상태라
DCWTF으로선 하루를 더 참아야 하고 QUAKE입장에선 하루 더 버티며 공격을 갈 수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내란지를 통하여 상륙한 ROKA클랜이 NDVCW의 공격을 막아내고 힘을 발휘할 수 있을지.
*INSKY와 그 자매클인 CREEP은 공격의 화살을 GLORY로 돌리는 모습입니다.
한번 들어가면 끝을 보고나오는 INSKY성향상 GLORY가 지워질때까지 싸움을 계속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상륙지를 포함하여 영토확장을 하고있는 BAND클랜의 움직임도 주시해야 할 듯 합니다.
옥토와 TOT모두 사정권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트를 탔던 드라키가 귀환하였습니다. 상륙지에서 칩을 던질 수 있는 모든땅에 ACE와 MILO가 버티고있는데,
과연 복수에 성공 할 수있을지. 아니면 또다시 보-트를 탈 것인지 오늘의 관전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어제 기사에서 ACE의 MILO공격을 예상하는 기사를 썼었는데,
오히려 MILO가 ACE로 진격하며 꿀땅 트라키아(4320골드)로 영토를 넓히는데 성공하였습니다.
ACE는 북쪽의 키예프(2400골드)를 점령하며 또하나의 꿀땅을 먹었는데요. 골드의 차이가 좀...
아무래도 현재 영토가 많은 관계상 계속해서 방어적인 입장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옥토는 계속해서 내부정리중인 모습인듯 합니다.
키예프의 ACE클랜과 옥토클랜사이에 MOS클랜이 완충지대 역활을 하는 모습입니다.
*OARAI와 CCCP&USSR_의 대결이 계속되고있습니다. 현재 OARAI 제2캠퍼스까지 합세하여 2:2상황이 되었는데요
최후의 진흙쿠기공장장이 누가 될 것인가 귀추가 주목됩니다.
*NGO클랜은 현재 북아프리카에서 세력을 안정적으로 유지중이었던 NPLM으로 칩을 던진 모습입니다.
과연 NGO는 NPLM을 몰아낼 수 있을지.
가장 치열하게 진흙쿠키싸움이 일어나고있는 서북부아프리카-알제리 지역입니다.
*ROKA2클랜은 영토연결에 실패하였고, CNJ와 SOFT는 세력을 안정적으로 구축하는데 성공한듯 합니다.
*NOD클랜은 양쪽에 영토가 상륙지인 관계상 공격을 가려면 Ferreus클랜으로 칩을 던져야 하는 상황입니다.
*기사에 잘못된 내용이나 문제가 있을지 쪽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