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입니다. 주요 분쟁지역 위주로 작성해보았습니다.
먼저 서유럽 소식입니다.
TOT가 철수하며 빈 곳으로 FABRE와 BAND, AD가 땅을 메꿔가는가운데
BAND는 상륙지를 PZE에 뻇기고, 내란지2군데에 동시전투 3군데가 걸려 오늘 절체절명의 위기입니다.
AD의 현재 상륙지 상황은
이러하며 오늘 상륙지를 지키는 것이 5월 2일 전까지 클랜전 활동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CWTF은 지중해로 내려온 이후로 잠시 주춤거렸던 십자군원정의 꿈을 다시 도전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음 동유럽지역입니다.
3871의 행보가 매서운데요. OCTO의 키예프와 함께 QUAKE로 진격하는 모습입니다.
칩이 있는지 없는지 아직 확인은 되지않으나 QUAKE가 동접이 안나올경우 그대로 영토를 헌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871이 매섭게 QUAKE의 영토로 칩을 던질 수 있었던 이유.
DCWTF은 ACE에게, ACE는 QUAKE에 칩을 던졌습니다. ACE는 DCWTF의 십자군원정길의 희생양이 될 것인지...
다음은 사우디아라비아입니다. 이전에 AQL의 보디가드들에게 밀려난 아픔을 뒤로하고
INSKY연합이 만든 틈으로 밀고들어와 나자프와 타밈 두곳을 동시에 공격하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OCTO는 AQL의 마지막 생명줄중 하나인 이스라엘을 공격하며 호흡기 뗄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소식입니다.
대부분의 영토를 ZOMB와 PZE, GLORY, PAT, WD-40(SKULL), NPLM이 나눠가진 가운데
중부일리지를 놓고 GLORY와 WD-40의 전투가 예정되 있는데요.
클랜의 명성으로 볼땐 WD-40 의 압승이 예상되나, WD-40 이 예상외로 쉽게 무너지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것과
GLORY가 최근 선전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줌에 따라. 승무패는 맞추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기사에 잘못된 내용이나 제보는 댓글이나 쪽지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