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중동지역부터.
중동지역은 10티 클랜전 첫번째 날부터 HF가 상륙하면서 현재
4일동안 동부 알와하트를 점령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HF 오른쪽에 보이는 GAZEL은 DEW와 HF의 확장으로 땅이 줄어든 모습입니다.
PAPA는 매우 많은 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비싼 땅은 시나이(1200) 하나로, 아버지들은 열심히 진흙쿠키 제작에 힘쓰고 계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 무르주크엔 유럽에서 SLR에게 패하고 보트를 탄 NGO가 재상륙 하였습니다. 오른쪽으로 나아가서
HF의 땅을 뺏으며 새로운 중동의 강자로 떠오를 것인지, 아니면 상륙지를 기점으로
왼쪽으로 나아가서 CMID, FFL의 땅을 흡수할 것인지는 제가 알수도 있고 모를수도 있지만 모른다고 하겠습니다.
다음은 터키지역입니다.
클랜전 첫날 성공적으로 터키 지역에 상륙한 터키 지박령 MILO를 내쫓고
당당히 키프로스에 들어앉아 있는 드라키의 모습이 보입니다
근데 마일로가 전부 약탈하고 빼서 골드 수급은 영 꽝이라는 소문이 있던데..사실인지 ?
쨌든, 상륙지 키프로스를 본부로 해서 이스라엘도 확보한것 같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꿀땅 나자프,타밈,바쿠는 전부 ADHD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ADHD 꿀 빠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하는게 없다는 소리가 아니라 골드 수급이 원활하다는 소리 입니다 . ADHD 비하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바쿠는 어제까지 HEEIK이 소유하고 있다가 ADHD에게 빼앗겨 버렸군요.
그외 NF는 딱히 언급할게 없는것 같군요..
다음으로 동유럽입니다 .
남 에게에 상륙해서 시골마을을 기반으로 버티던 ACE를 퀘이크가 어느정도 물리쳐 낸것 같습니다.
트라키아도 안정적으로 먹고 있군요.
ACE클랜은 사방이 적이니, 영 좋은 상황은 아니네요. 애초에 ABA 빼고 우호 클랜이 없었긴 하지만...
인스카이도 ADHD랑 마찬가지로 꿀 열심히 빨고 있군요 .
다음은 이탈리아입니다 .
UNIC클랜이 라치오를 성공적으로 확보했습니다. 대회 멤버가 빠져서 약하다는 소리가 있는데,
앞으로도 강한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유닉 화이팅 입니다!
문어는 WTF에 끊임없이 칩을 던지고 있군요. 그렇지만 WTF 영토는 변화가 없습니다.
불쌍해보이네요. 민간인 땅은 본부가 터진 ZOMB가 철수하고 남은 흔적입니다.
판저 엘리트도 이탈리아 수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군요.
위쪽으로 보이는 3871과 오아라이는 서로 동맹 관계로.
칩플레이를 서로 주고 받으며 AD와 NDVCW를 물리쳐내기에 바빠 보입니다.
3871 클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요, 화이팅입니다!
다음은 북아프리카입니다. pzez 클랜이 초 강자로 떠오르고 있네요 .
귀여운 유루 클랜의 마크도 눈에 상당히 띕니다.
구석지에 박힌 HNH와 노드도 보이네요. 드라키의 상륙지는 그냥 전투 만들기 용으로 놔둔듯 합니다
그다음으로는 요새 가장 HOT 한 지역 ! 서부유럽입니다.
DCWTF, WTH / FABRE VS 주모,AEGIS, SLR.
이런식으로 싸움이 전개 되었었는데요 ,
어제 MILO가 노르망디에 성공적으로 상륙하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상당히 궁금해 지는 지역입니다 .
SLR 클랜은 어제 땅빼고 WTF 내란지에 상륙하나 싶었으나.
똑같이 땅을 뺀 FABRE 클랜에게 요격당해 현재 보트를 탄 상태입니다.
WTF 땅에 내란지 두개가 있는데요, 오늘 WTF 땅에 재상륙을 할지, 다른 상륙지를 물색할지는 제가 알수도 있고
모를수도 잇씁니다.
GLORY 클랜은 OBF에게 상륙지를 빼앗기고 재상륙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JU_MO클랜은 이 덕분에 약간 숨통이 트인듯 합니다. WTF 입장에선 상당히 허탈하겠네요.
아마도 글로리와 WTF 사이에 이야기가 안되서 벌어진 사태라고 생각 됩니다.
TOT 클랜에 대해서는 딱히 언급할게 없는것 같네요.
TOT도 JU_MO 연합을 지우는 쪽에 가담을 하게 된다면 상당히 JUMO 입장에서는 불리해 질것 같습니다.
이상 종군기자였습니다.
수정사항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