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00시 기준으로 하여 캡쳐된 맵을 토대로 작성된 기사입니다.
먼저 서유럽입니다.TOT와 BAND는 캠페인 이전의 본거지였던 스페인-프랑스 남부지역에 다시 한번 자리잡으며
예비지박령을 신고하였고, 프랑스에서 굳건한 전력을 선보였던 JU-MO가 일드프랑스를 포함한 프랑스 서부를 차지하였고
스위스를 차지한 DCWTF과의 재도전이 이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판저엘리트와 싸우며 이탈리아대부분을 손에 넣은 OCTO 3형제가 각각 유니껌과의 토너먼트에서 승리하며
이탈리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음으로 동유럽입니다.
그리스지역에 QUAKE와 ACE가 각각 근거지를 마련하였으나 ACE는 영토가 분할된 상태여서 약간은 불안한 모습입니다.
그와 대조적으로 INSKY와 1NSKY는 시작부터 제대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앞으로의 영토관리 및 확장에서 많은 카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터키로 다시 귀환한 터키지박령 MILO와 아제르바이잔을 사랑하는 HEEIK, 그리고 사우디를 벗어나
새로이 스탈린그라드에 자리를 잡은 AQL2가 영토확장 및 거점마련에 성공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중동지역입니다.
주작 논란의 점화를 피운 HF가 캠페인 이전 차지하였던 지역에 다시한번 거점을 마련하였고,
오랬만에 가-젤이 클랜전 맵에 마크를 박으며 이집트에 상륙하였습니다.
오랬동안 사우디의 석유를 노리던 PAPA와 PAPAS가 불안정하지만 다수의 지역에 상륙하였고.
ADHD또한 타밈과 디얄라에 상륙하며 거점마련에 성공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키공장, 아프리카입니다.
아프리카 공장장을 꿈꾼다던 NOD는 생각보다 매우 저조한 성적으로 어설프게 자리를 잡았으며.
유루유리클랜과 FFL이 새로운 세력으로 떠오르며(비록 쿠키라 할지라도) 성공적으로 상륙한 모습입니다.
PZEZ와 PZED도 북아프리카 북단에 상륙하며 앞으로의 영토확장에 발판을 마련하였고
앞으로 SIREN 및 2ND등의 지역으로 확장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앞으로 00시에 계속해서 기사를 작성할 지 알 수 없으나 최대한 해보려 하오니 허접하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에 수정사항이나 잘못된 점은 쪽지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