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역사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크리스 멧젠 인터뷰

아이콘 전승지기초
댓글: 13 개
조회: 2776
추천: 3
2018-08-10 17:04:24


http://www.wowhead.com/news=286290/chris-metzen-interview-with-scott-johnson-on-art-and-toxic-fandom


아래는 번역기를 돌린것이므로, 능력자분들은 원문으로~
--------------------------------------------------------------------------


이 인터뷰는 관객들의 인식에 도전하는 스타워즈를 취했던 '라스트 제다이'의 감독 리안 존슨에 대한 반발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여기서 그 논쟁의 좋은 요약을 읽을 수 있다. Metzen은 익명의 인터넷 군중들이 사람들을 분열시키고, 비판적으로 표현하고, 감정이입이 부족한 등 미래의 크리에이터 세대들이 그들의 작품을 공유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터뷰가 진행됨에 따라, 30분 가까이 토론이 분명히 WoW 쪽으로 진행되면서 텔드라실 화재에 대한 가장 극단적인 팬 반응과 유사하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다. 우리는 이야기 호가 몇 년 전에 시작되었고, 크리스티 골든처럼 한 직원을 석탄 위에 매는 것은 불공평하고 부당하다는 것을 상기합니다. Teldrasil과 같은 큰 결정들은 게임 팀들에 의해 미리 만들어졌고, 단지 나중에 이야기 팀의 멤버들이 줄거리를 실제로 만들어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줄거리를 극화하기 위해 데려왔다.

전반적으로, 메첸은 엄격한 언어를 회피하지 않고, 괴짜 사회의 행동에 대해 수치심을 표현한다. 그는 온라인 상에서 돌을 던지는 지역 사회의 사고방식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일부 선수들은 허구의 작품 안에서 화가 난 것과 이야기를 되살리는 창작자들에게 화를 내는 것 사이에서 차별화될 수 없다는 우려를 하고 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텔드라실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그 이야기를 완전히 지우고 며칠 후 사우르팡의 영화관과 이야기가 어떻게 완벽한지에 대해 떠들어대는 위선을 지적했다.

메첸은 또한 텔드라실이 어떻게 경기하는지에 대해 아무런 통찰력이 없다고 밝혔다. 그가 WW에서 일한 마지막 것은 로에론 영화관이 끝날 때 안두인의 부활이었다. 그는 그 이야기에 충격을 받았고, 그것이 다음에 어디로 갈지 궁금해했다.그는 또한 사우르팡이 실바나스를 데리고 호드를 지지하기를 원한다. 그는 또한 제나의 날아다니는 유령선을 사랑한다. 그 인터뷰는 그가 은퇴를 즐기고 있다고 말하면서 마무리 지었고, 불안감 문제는 대부분 해결되었다. 

그의 과거 정신 건강에 대한 인터뷰가 많은 대화와 자기 성찰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아마도 이 가장 최근의 인터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Teldrasil의 이야기가 탐험에 더 많은 정보를 포함함으로써 개선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정중하게 설명하고 계속해 왔다. 우리는 사전 준비에 관한 미움의 폭동이나 블리자드 직원들의 괴롭힘을 지지하지 않는다.

Lv79 전승지기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