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한과 지배의 투구는 어둠땅 나락 에서 왔다.
1.토르가스트 대기실에서 서리한을 제작한 룬대장장이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향하는 다른 길이 있을 것입니다
There will likely be an extra room that you can enter in the lobby of Torghast where you can head into where you find the Runesmith who originally crafted Frostmourne.
2. . 어둠땅의 모험에서 여러분은 지배의 방어구가 만들어진 용광로를 찾게 될 것입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투구와 서리한을 만들었고, 여러분은 그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와 그곳의 대장장이가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며...
3. 토르가스트는 나락 한가운데 있는 온세계에서 가장 사악한 영혼들을 가둬놓은 저승의 감옥 입니다. 영웅들은 토르가스트를 다스리는 사악한 간수의 하수인과 맞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4. 탑을 오르다 보면 전설 상자가 있는 층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 상자 안에는 전설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들어 있고, 이것을 수수께끼의 룬 현자에게 가져가면 전설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도와줍니다.
-> 리치왕 힘의 근원인 지배의 투구와 서리한은 어둠땅 만렙지역인 나락- 토르가스트 탑에 있는 대장장이가 만들었다.
-> 투구와 서리한의 재료는 토르가스트에서 나왔다. 따라서 리치왕 힘의 근원은 나락에서 왔다.
(간수의 힘을 대장장이가 가공한건지, 나락의 힘을 대장장이가 응축 한건지는 불명)
간수의 간접적인 힘을 받은 볼바르 vs 간수에게 직접 힘을 받은 실바나스. 힘의 상하관계?
어둠땅에서 만들어진 지배의 투구와 서리한은 어떻게 아제로스에 오게 되었나? 불군의 누군가가 어둠땅에 다녀왔나?, 나락 대장장이의 의지인가? 티탄중 누군가 어둠땅에 다녀온 전리품을 군단이 뺏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