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RGB LED 터치패드 블루투스 무선 접이식키보드

아이콘 나유타
조회: 590
2022-12-06 22:20:29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RGB LED 블루투스 접이식 키보드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8% 할인된 금액인 54,000원으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RGB LED 터치패드 블루투스 무선 접이식키보드는 화이트와 핑크 2가지 색상 버전이 출시되어 있는데 블루투스 5.1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사용하는 타입이 아니라 내부에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는데, 약 3시간 충전에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사이즈는 327 x 94.5 x 11.7mm 에 무게는 221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RGB LED를 지원하여 어두운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입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박스 포장에 내부에 종이 재질로 된 친환경 완충재가 포함되어 있어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 박스 중앙에 키보드 디자인이 들어 있으며, 하단 쪽에 "X-폴딩 RGB" 라고 모델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 뒷면을 살펴보면 아래쪽에 제품의 특징, 상세스펙, 품목명-등록번호-정격표시-전지 모델명-수입판매원-제조사-전지제조사, KC 인증로고 등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 위-아래로 투명한 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면 사용설명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충전 케이블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전면에는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사양, 제품 외관 설명, 단축키 사용방법, 충전방법, 충전시 주의사항, 블루투스 연결에 관한 설명이 들어 있고,
후면에는 블루투스 연결하기 - Mac, 안드로이드, 아이폰, Windows, 멀티 페어링 기능, 터치패드기능, 문제해결, A/S 및 제품문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키보드 바닥쪽의 하단엔 품목명-모델명-인증번호-정격-제조사-AS연락처 등이 표기되어 있네요

측면에 키보드를 충전할 때 연결하는 타입C 단자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은 한쪽이 타입C로 되어 있습니다.

최초 사용시 완충하고 나서 사용하는게 좋다고 설명서에서 안내하고 있어 정상 여부를 확인하고 난 뒤 충전부터 실시하였습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빨간색 표시등이 들어오게 됩니다.

X-FOLDING RGB LED 접이식 키보드를 접은 상태에서 펴기만 하면 바로 전원이 켜지며 상단에 빨강-파랑-녹색 상태표시등에 LED가 들어오게 됩니다.

RGB LED 최초 기본 설정은 화이트 LED로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 들어가서 페어링 시켜보았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타이핑할 수 있는 건 물론이고,

기능키도 사용할 수 있더군요.
설명서에 따르면 F1~F10 기능키는 윈도우 모드에서만 작동된다고 안내하고 있는데, 물론 뮤직 플레이어 어플 소환은 안되는 편이었지만 뮤직 플레이어 실행한 상태에서 재생/정지, 이전 곡 이동, 다음 곡 이동 같은 세세한 컨트롤은 가능하더군요.

특히 터치패드를 지원하는 점이 인상적이었는데, 손가락으로 터치해보니 스마트폰 화면에 화살표 모양의 마우스 커서가 나타나서 마우스 커서를 이동시켜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 중에서 RGB LED를 지원하는 제품은 처음 보았는데, 블루투스 키보드에 RGB LED가 구현된 점이 신기하네요. 낮 또는 밤의 형광등 불빛 아래와 같은 밝은 장소에서 볼 경우 LED 광량은 약한 편이었습니다.


밤에 불 끄고 촬영해보았는데, 불을 끄니 LED가 선명하게 드러나네요.
FN+ALT+PgDN/PgUP 조합의 키를 누르게 되면, 화이트-옐로-그린-퍼플-레드-블루-스카이블루 색상의 RGB LED로 순차적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FN+ALT 키를 누르게 되면 LED ON/OFF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RGB LED를 지원하여 어두운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RGB LED 터치패드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 타건 동영상 ]
X자 받침 구조의 시저 타입 키보드로 타건감이 부드러우면서 적당한 반발력으로 구분감 있는 타이핑이 가능하였습니다.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RGB LED 터치패드 블루투스 무선 접이식키보드는 화이트와 핑크 2가지 색상 버전이 출시되어 있는데, 키보드의 사이즈는 327 x 94.5 x 11.7mm 에 무게는 221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블루투스 5.1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3가지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키가 탑재되어 있어 홈, 미디어 조절, 볼륨 조절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사용하는 타입이 아니라 내부에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는데,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혀있던 키보드를 펼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며 윈도,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호환되며 [Fn] + [Q]/[W]/[E] 키로 간편하게 연결가능한데 최대 3대 기기까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아이노트 접이식 키보드 X-FOLDING RGB LED는 특히 백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편기하게 사용가능하며, 7가지 RGB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멀티페어링 지원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