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MC340RB 충전식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아이콘 나유타
조회: 443
2023-01-11 22:18:04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MC340RB 충전식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13% 할인된 금액인 19,800원으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앤씨 MC340RB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는 화이트, 핑크 민트 라는 3가지 색상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으며, 블루투스 5.0 & 3.0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사이즈는 62 x 110 x 29 mm 에 무게는 75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무선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하여 활용도가 다양하며, 내부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충전식 타입이라서 별도의 건전지가 필요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언제부턴가 블랙 색상은 너무 식상하다고 느껴서 블랙이 아닌 색상 버전이 있는 경우 블랙 이외의 색상을 선택하는 경향이 생겼는데,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MC340RB는 화이트, 핑크, 민트 라는 3가지 색상 버전을 지원하여 그 중에서 민트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박스 타입이 아니라 보다 심플한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상단 쪽에 모델명인 MC340RB 라는 글자가 파란색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우측면에 제품의 주요 특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 뒷면을 살펴보면 위쪽에는 주요 특징 6가지가 열거되어 있으며, 중앙에 제품 스펙과 사양이 표기되어 있고, 아래쪽에 품목명-등록번호-모델명-제조자, KC 인증로고 등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뒤쪽 상단에 Easy Open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부분에 검지를 집어넣고 절취선을 따라 잡아당기면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개봉해보니 블루투스 무선마우스와 설명서, 충전케이블이 들어있네요. 충전 케이블은 한쪽이 타입C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전면에는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사양, 충전방법, 충전시 주의사항, 사용방법에 관한 설명이 들어 있고,
후면에는 연결상태 확인방법, DPI 변경방법, 리시버 연결방법, 블루투스 연결 방법, 멀티페어링 방법, 조작방법, 문제 해결, A/S 및 제품문의, 적합성 평가에 의한 표기 등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마우스의 외관은 전체적으로 민트 색상으로 깔끔하게 통일되어 있네요.
휠 클릭 버튼 아래 M 버튼이 탑재되어 있는데 멀티페어링 버튼으로 작동합니다.

무선마우스 제품이 대개 그러하듯이 퓨전에프앤씨 INOTE M208RB 무선마우스도 슬림하면서 작은 사이즈입니다. 62 x 110 x 29 mm의 작은 사이즈로 그립감이 준수한 편이며 좌우대칭형으로 왼손잡이 형태로 사용해도 무난한 편입니다.

휠의 롤링감은 구분감 있으면서 부드러운 편이었으며, 좌-우 클릭 버튼은 지극히 저소음으로 공공장소에서 사용하여도 무난하겠습니다. 

마우스 바닥면을 살펴보면 상단 쪽에 DPI 변경 버튼이 달려 있는데 800 - 1200 -1600 3단계로 DPI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센서 우측에 ON/OFF 전원 스위치가 달려 있고 센서 아래쪽에 무선리시버 수납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선 완충하고 나서 사용하는게 좋다고 설명서에 나와 있어 충전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마우스 상단 휠 쪽에 LED가 들어오고 충전이 완료되면 LED가 꺼지게 됩니다.

M 버튼을 누르면 멀티페어링 단계가 순차적으로 변경되는데, 파랑색 LED가 나올 적에 스마트폰과 연결해보았습니다. 블루투스 3.0버전과 5.0 버전이 모두 검색되는데 5.0으로 페어링시켜보았습니다


페어링이 완료되면 스마트폰 화면에 바로 마우스 커서가 생겨서 화면을 손으로 터치하지 않고서도 마음대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상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신기하네요.


M버튼을 누를때마다 휠쪽의 LED가 빨강-녹색-파랑 순서로 순차적으로 변경되는데, 빨강이 무선 방식이며, 녹색과 파랑이 블루투스 연결입니다.

[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MC340RB 충전식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 멀티페어링 연결하여 사용하기 ] 


무선 리시버를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의 USB 포트에 꽂으면 무선 마우스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퓨전에프앤씨 MC340RB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는 화이트, 핑크 민트 라는 3가지 색상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으며, 마우스의 사이즈는 62 x 110 x 29 mm 에 무게는 75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건전지 필요없이 충전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800 - 1200 -1600 DPI 라는 3단계 DPI 변경 기능을 지원하여 사무용 내지 업무용 뿐만 아니라 가벼운 게임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MC340RB 충전식 무선 블루투스마우스는 블루투스 5.0(3.0)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데스크탑,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극히 저소음 버튼이 탑재되어 공공장소에서 사용해도 무난하여 활용도가 무척 다양한 블루투스무선마우스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