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터치패드가 달려 편리한 블루투스 키보드,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XK905B

아이콘 나유타
조회: 614
2023-09-02 21:27:29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XK905B 블루투스 키보드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8% 할인된 금액인 54,800원이라는 가격대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앤씨 INOTE X-Folding XK905B 블루투스 키보드는 블루투스 5.1을 지원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스마트기기 및 다양한 OS를 사용하는 PC 등의 기기를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사이즈는 342 x 116 x 11 mm 에 무게는 255g 정도로 가볍고 슬림한 형태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팬터그래프 타입에 일반 키보드 보다 넓은 키캡으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끝의 충격이 적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반발력을 보여주면서 자판 타이핑하기 좀더 편리한 특징을 지닌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입니다.
특히 우측편에 터치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마우스 없이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를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종이재질의 친환경 완충재로 포장되어 있어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 박스 좌측 상단에 아이노트 로고가 들어가 있고, 하단쪽에는 "X-Folding XK905B" 이라는 모델명과 함께 멀티페어링 접이식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임을 표시하고 있네요.

제품 박스 후면 아래쪽에 제품의 특징, 상세스펙, 품목명-등록번호-정격표시-수입판매원-제조사-AS 연락처, KC 인증로고 등이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 부위에 해당하는 위와 아래쪽 면엔 투명한 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우측면엔 주요 특징 4가지가 열거되어 있고,
아래쪽 중앙의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위치에서 오른쪽 편엔 스마트폰 QR로고와 아이노트 AS연락처와 퓨전에프엔씨 홈페이지 주소가 표기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면 사용설명서와 블루투스 키보드, 충전케이블이 들어 있네요.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사양, 제품 외관 설명, 단축키 사용방법, 충전방법, 충전시 주의사항, 블루투스 연결방법, 멀티 페어링, 한영 전환방법, 터치패드 기능, 문제해결, A/S 및 제품문의 등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접이식 키보드로 후면 하단쪽에 모델명, 인증번호, 정격, 수입판매원, A/S 전화번호, 제조사, 제조국 등의 표시가 새겨져 있네요.

키보드를 펼쳐보면 우측편에 터치패드가 탑재되어 있는 점이 이색적이면서 인상적인 느낌이 듭니다.

상단 쪽에 F1~F10의 각종 기능키가 탑재되어 있어 웹서핑 및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컨트롤하기 무척 수월한 편입니다. 우측 터치패드엔 이물질 오염을 막기 위한 필름이 부착되어 있었네요.

키보드의 위쪽 측면에 C타입 충전단자와 전원 ON/OFF 버튼이 달려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으로 들어가서 페어링 시켜보았습니다.


사용설명서에 처음 제품을 받았을 적엔 완전충전부터 하고 사용하는게 좋다고 안내하고 있어 충전부터 헤보았습니다. 충전케이블은 한쪽 끝이 타입C로 되어 있으며, 충전이 시작되면 배터리표시등에서 녹색 LED가 들어오고 충전이 완료되면 LED가 꺼지게 됩니다.

스마트폰 메모장을 띄워 타이핑해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PC에서도 연결해서 사용가능한데 윈도우, 안드로이드, MAC,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OS를 지원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대 3대의 기기까지 연결가능하며 FN + Q / W  / E 조합으로 미리 연결시켜놓은 다음 단축키로 바로바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XK905B - 타건 동영상 ]
키캡이 안쪽으로 파인 라운드 형태의 X자 형태 블록 시저키 형태로 된 펜타그래프 타입으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손끝의 충격이 적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반발력을 보여주면서  장시간 타이핑에도 편안한 느낌으로 타건할 수 있으며 우측에 터치패드가 달려 있어 마우스 없이도 편리하게 마우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쪽에 다양한 기능키를 탑재하고 있어서 웹서핑, 뮤직플레이어 컨트롤이 무척 용이하였습니다.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Folding XK905B 블루투스 키보드는 342 x 116 x 11 mm 사이즈에 무게는 255g 정도로 가볍고 슬림한 형태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팬터그래프 타입으로 적당한 반발력을 보여주어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건감을 보여주며 블루투스 5.1을 지원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스마트기기 및 다양한 OS를 사용하는 PC 등의 기기를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 제품입니다. 

특히 우측편에 터치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마우스 없이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를 더욱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블루투스키보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