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K708RB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사용기

아이콘 나유타
조회: 502
2023-03-19 07:00:30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K708RB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14% 할인된 금액인 29,800원이라는 가격대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K708RB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는 RF 2.4Ghz 무선과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는데 AAA 배터리 2개로 최대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사이즈는 437 x 125 x 18 mm 에 무게는 545g 정도로 슬림한 형태로 키 캡이 안으로 파인 라운드 키캡 형태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끝의 충격을 최소화시켜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입니다.
특히 상단 쪽에 스마트 기기 거치대가 설계되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를 거치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멀티 커넥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박스 포장에 내부엔 친환경 종이 재질로 된 완충재로 포장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 박스는 투명한 비닐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 좌측 상단에 "K708RB" 라고 모델명이 크게 기재되어 있으며, 그 아래로 4가지 주요 특징이 나열되어 있고, 최대 12개월 사용 가능 이라는 특징이 기재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 후면 우측에 제품의 특징, 상세스펙, 품목명-등록번호-정격표시-수입판매원-제조사-AS 연락처, KC 인증로고 등이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가 투명한 비닐로 밀봉처리되어 있다 보니
개봉 부위에 해당하는 측면엔 별도의 봉인 스티커는 부착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개봉 부위 반대쪽 측면엔 스마트폰 QR로고와 아이노트 AS연락처와 퓨전에프엔씨 홈페이지 주소가 표기되어있네요.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면 사용설명서와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가 나오네요.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사양, 제품 외관 설명, 단축키 사용방법, 리시버 연결방법, FS-508RB 마우스 연결방법, 블루투스 연결방법, 멀티 페어링, 문제해결, A/S 및 제품문의 등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키 스킨을 기본 제공하고 있어 먼지유입이나 이물질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슬림한 형태에 안으로 파인 라운드 키캡 형태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구분감있고 부드러운 타이핑감을 선사해줍니다.
FN과 상단의 ESC, F1~F12 등과의 조합으로 14개의 기능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을 살펴보면 미끄럼방지패드가 4군데 적용되어 있어 타이핑시 키보드 밀림 현상이 거의 없으며, 가운데쪽에 품목명, 모델명, 등록번호, 제조연월 들이 표시된 검정색 라벨이 부착되어 있고 그 옆에 QC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상단 중앙의 커버를 열어보니 AAA 건전지 2개와 무선리시버가 들어 있네요.


높이가 낮으면서 상당히 슬림한 키캡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전원 위치를 ON으로 옮긴 다음 블루투스1 모드로 변경하고 LG 스마트폰과 페어링 시켜보았습니다. 페어링 이후 우측 상단 끝에 위치한 계산기 버튼을 눌러보니, 스마트폰에서 바로 계산기 어플이 실행되네요.

키보드의 기능키로 뮤직 플레이어 컨트롤로 무척 잘되는군요.
그리고나서 스마트폰에서 메모장을 띄워 타이핑해보았습니다. 스마트기기 거치대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의 경우 세로 뿐만 아니라 가로 형태로도 거치할 수 있네요.


멀티페어링으로 최대 3대의 기기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한데, 
우측 상단의 단축키를 누르게 되면 무선 2.4G, 블루투스1, 블루투스2 모드로 순차적으로 넘어가며 상태표시등에서 하얀색 LED가 나와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트 K708RB 키보드는 아이노트 K508RB 마우스와 하나의 리시버로 페어링시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쪽의 무선리시버를 사용할 경우 마우스의 좌클릭-우클릭-휠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르면 마우스의 무선 표시등에서 흰색 LED가 빠르게 깜빡거리게 되는데 이때 키보드의 무선리시버를 PC의 USB 포트에 꽂으면 되겠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K708RB - 한글 타자 타건 동영상 & 멀티페어링 ]
자유롭게 모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였으며, 키스킨을 기본 제공하여 키스킨을 사용할 경우 보다 조용하게 타건할 수 있어 공공장소 등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직접 타이핑을 해보니 가벼운 반발력으로 부드러우면서 구분감있는 타건감을 선사해주네요.

무선리시버를 PC의 USB 포트에 꽂아서 데스크탑 PC와 연결해보았습니다.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K708RB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의 사이즈는 437 x 125 x 18 mm 에 무게는 545g 정도로 슬림한 형태로 키 캡이 안으로 파인 라운드 키캡 형태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끝의 충격을 최소화시켜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입니다.

RF 2.4Ghz 무선과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개의 기능키 제공으로 계산기와 웹페이지 실행, 멀티미디어 Player를 더욱 편리하게 컨트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단에 스마트기기 거치대가 달려 있어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없이 스마트폰 내지 태블릿PC를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무선블루투스키보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