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퓨전에프앤씨 루맥스 FL200L 충전식 LED 랜턴 사용기

아이콘 나유타
조회: 709
2023-03-30 21:13:05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전에프엔씨 루맥스 FL200L 충전식 LED조명 감성 캠핑랜턴으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14% 할인된 금액인 29,800원이라는 가격대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앤씨 루맥스 FL200L 충전식 LED 랜턴은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없는 충전식 LED랜턴으로 후레쉬, 백색광, 황색광 3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스탠드 랜턴과 플래시를 하나로 2 in 1 구조로 설계되어 랜턴 상단에 고리가 있어 행거 거치도 가능하면서 미니삼각대와 결합하여 LED 스탠드 형태로도 사용가능하고 플래시로도 사용가능하여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10g의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6가지 LED 모드와 200루멘의 강력한 밝기로 어두운 밤길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2,6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5시간 사용가능하여 캠핑 및 아웃도어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제품 박스는 친환경 재질로 되어 있는데, 제품 박스 우측 상단에 "FL200L" 이라고 모델명이 기재되어 있으며, 하단 중앙엔 주요 특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 후면엔 제품의 특징, 상세스펙, 품목명-등록번호-정격표시-수입판매원-제조사-AS 연락처, KC 인증로고, 주의사항 등이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 부위에 해당하는 측면엔 4가지 주요 특징이 나열되어 있으며, 반대쪽 측면엔 스마트폰 QR로고와 아이노트 AS연락처와 퓨전에프엔씨 홈페이지 주소가 표기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니 검정색 전용 파우치가 들어있네요.


전용 파우치 지퍼를 열어 개봉해보니 가죽쉐이드(스탠드 갓), 미니삼각대, LED랜턴, 사용설명서, 어댑터, 쉐이더 고정링, 충전케이블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사양, 제품 외관 설명, 충전방법, 조작방법, 후레쉬 조작방법, 가죽쉐이드 사용방법, A/S 및 제품문의, KC인증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가죽쉐이드의 경우 아래 사진과 같이 똑딱이 단추 2개를 채워서 사용합니다.

미니삼각대 바닥면을 살펴보면 미끄럼방지패드가 적용되어 있어 밀림 현상이 거의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랜턴 상단에 고리가 달려 있어 캠핑용 텐트 안에서 사용할 적에 천장에 걸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튼이 탑재되어 있는 부분에 고무 마개를 열어보니 내부에 타입C 충전단자와 버튼이 탑재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충전케이블은 한쪽 끝이 타입C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서 완충부터 하고 나서 사용하는게 좋다 라고 안내하고 있어 충전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파란색 LED가 점등되고 충전 완료가 되면 파란색 LED가 고정된 형태로 나오게 됩니다.

LED랜턴은 렌즈 부분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렌즈 부분을 분리하고 삼각대용 어댑터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어댑터 가운데 부분에 자석이 탑재되어 있어 위 사진처럼 철제 구조물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삼각대용 어댑터에 미니삼각대를 연결하고 

상단에 쉐이더 고정용 고무링을 결합하고 그 위에 가죽 쉐이드를 올리면 LED스탠드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루맥스 FL200L 충전식 LED 랜턴 - LED스탠드 & 후레쉬 형태로 전환하기 ]


플래시, 백색광, 황색광 등 3가지 빛 색상 변경이 가능한데, LED 스탠드 형태로 사용할 경우 백생광과 황색광 모드로 변경 가능하며 각각 2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대숲 안에서 루맥스 FL200L LED랜턴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가죽쉐이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빛이 분산되며, 가죽쉐이드를 사용할 경우 빛이 집중되는 효과가 있어 캠핑용 텐트 안에서 사용할 경우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강변공원에서 조명이 설치되지 않은 곳을 찾아서 LED랜턴의 전원을 끈 상태와 켠 상태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다시 플래시 형태로 전환해보았습니다.

LED스탠드 형태에서 LED랜턴으로 변신하여 어두운 밤길을 환하게 밝혀 주네요.
(플래시 형태로 사용할 적에도 2단계 밝기 변경 기능을 지원합니다.)

퓨전에프앤씨 루맥스 FL200L 충전식 LED 랜턴은 110g의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6가지 LED 모드와 200루멘의 강력한 밝기를 지원하는데,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없는 충전식 LED랜턴으로 2,6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5시간 사용가능하여 캠핑 및 아웃도어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랜턴 상단에 고리가 있어 행거 거치도 가능하고, 
플래시, 백색광, 황색광 3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스탠드 랜턴과 플래시를 하나로 2 in 1 구조로 설계되어 미니삼각대와 결합할 경우 LED 스탠드 형태로도 사용가능하고 플래시로도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LED랜턴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