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음향기기] [컴퓨터 헤드셋] 브리츠 K830 화이트 - 헤드폰스런 멋진 디자인!

Donnie
조회: 2849
2015-02-14 15:57:21



 




컴퓨터 헤드셋은 FPS 게임이나 인터넷 전화를 할 때 유용한 주변기기인데요. 브리츠 K830 헤드셋은 탈착식 마이크로 편의성을 높이고 마이크를 뺐을때는 헤드폰스런 멋진 디자인을 보여주는 가성비 높은 헤드셋입니다.







 


 








 



지난 5일 톰과젤리 블로거님 제공으로 브리츠(Britz)의 K830 헤드셋을 택배 수령하였습니다. 한쪽만 투명하게 노출된 디자인이 이전에 봤던 브리츠 헤드폰들과 비슷한 패키지 디자인이네요.



 



앞표지에 나온 컬러는 블랙인데 제가 수령한 컬러는 화이트2가지 컬러가 판매 중입니다.



 



브리츠 K830은 최저가 2만원대의 저렴한 제품이기 때문에 패키지는 그다지 고급스럽진 않죠. 설명서는 따로 없고 품질보증서만 동봉되어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이네요.







 


 






 



브리츠 K830 화이트 컬러는 흰색과 회색, 은색이 조화롭게 되어 있는데요. 리모콘이 달린 케이블은 일체형으로 케이블 길이는 2미터입니다.




 


 




바깥쪽의 흰색 부분은 하이그로시 유광 재질인데요. 측면에는 생소한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B와 E를 합쳐놓은 것 같은데 잘 모르겠지만 멋스럽군요.






 



회색부분의 이어캠은 부드러운 가죽재질이며 귀를 덮는 오버이어형입니다. 내부에는 40mm의 고성능 네오디움 유닛이 들어 있다고 하는군요. 그밖의 스펙으로는 임피던스 32옴, 정격 입력 전력: 50mW, 주파수 응답: 20Hz~20KHz, 음압레벨(SPL): 98dB이라 나와 있습니다.



 



좌측 유닛쪽에 마이크를 꽂을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해드밴드는 사용자 머리 크기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고요.



 



이어캡과 마찬가지로 해드밴드 안쪽도 푹신한 재질로 되어 있어 장시간 착용시 압박감을 덜어주죠.



 



브리츠(Britz) 로고는 상단에만 보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컴퓨터 헤드셋이 아닌 일반 헤드폰처럼 보이죠.






 



2미터 길이의 케이블 끝에는 컴퓨터 헤드셋 답게 2개의 커넥터가 보입니다. 3.5mm로 금도금 되어 있는 한쪽은 헤드폰, 한쪽은 마이크죠.



 



유선 리모콘으로는 ON/OFF로 음소거 및 상하로 밀어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리모콘 디자인은 좀 싼티가 나는게 아쉽네요. 커넥터 끝이나 리모콘 뒤쪽에 보면 EDIFIER라고 적혀 있는데 브리츠의 스피커 브랜드인 에디파이어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이고요. 중국 최대의 스피커업체라는 에디파이어와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도 중국산이지만 브리츠 제품들이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에 브리츠 로고만 붙여 판매된 제품이 많았기에(심지어는 동일한 제품인데 브리츠가 아닌 다른 브랜드를 붙여 파는 이어폰도 보았습니다.) 이렇게보니 이어캡 바깥쪽에 있는 로고가 브리츠 에디파이어의 약자가 아닌가 싶네요.



 



탈착식 마이크는 3극의 커넥터로 되어 있는데 자유롭게 휘어지는 재질이라 본인의 입 위치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뺐을 때는 마치 헤드폰처럼 사용할 수 있어 컴퓨터 헤드셋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음악감상용으로 사용해도 좋겠죠.




아래는 브리츠 K830의 디자인과 움직임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좌측은 동사의 블루투스 헤드셋인 be-m19인데 가격 차이는 4배 정도 되지만 재질이나 디자인이 전혀 꿀리지 않음을 보여주기에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 정도면 실내가 아니라 외부에서 사용해도 문제 없겠죠?




물론 둘의 음질 성향은 조금 다릅니다만 브리츠 제품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브리츠 K830도 중저음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만 찰랑거리는 치잘음(고음)이 좀 더 높게 느껴진다고 할까요. 게임, 통화용은 물론 음악 감상용으로도 가격대를 보면 손색 없습니다.


 



관련 포스팅 보기>


향상된 음질의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be-m19


 








 


 


 착용샷입니다. 화면에 얼핏 보이는것은 블랙스쿼드라는 FPS 게임인데요. 착용을 하고 해보니 역시나 스피커로 들을 때보다는 확실히 게임 몰입도가 다르더군요. 근데 이거 너무 어려워서 매번 관전모드가 된다는... ㅎㅎ



컴퓨터 헤드셋들을 보면 대부분 나 헤드셋이다라는 티를 내는 듯 헤드폰과는 다른 조금은 싼티나는 가벼운 모습을 보여주는게 대부분인데요. 브리츠 K830 화이트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여느 헤드셋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정말 싸구려 헤드셋들을 쓰다보면 스폰지로 된 이어캡이 부식되거나 쉽게 부러지는 제품들을 많이 보아왔는데 그런 것들과는 차원이 다른 제품이네요.




이상으로 컴퓨터 헤드셋 브리츠 K830 화이트 제품의 사용기를 전해드렸는데요. 본연의 기능인 PC 헤드셋으로도 좋지만 탈착식 마이크로 편의성을 높인데다 스마트기기의 헤드폰으로 사용한다해도 손색 없는 음질을 들려주기에 가성비 좋고 깔끔한 디자인의 헤드셋을 찾는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R.S.d. :)







 


 


 


 



- 저는 위 브리츠 K830 제품을 추천하면서 브리츠 인터내셔널사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 




 














      








Lv13 Donni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