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롱주에게 2:0 완패를 당했다.
문제는 완패를 당해도 그냥 아예 얻어맞다가 끝난것에 문제가 있다.
특히 스프링시즌에서 보여준 모습이 다시 보인다는 것이 문제인데..
1. 듀크
이번주 진에어전에서도 그렇지만, 라인전 종료후 스플릿단계에서 너무 짤립니다.(불리하거나 비등비등할때)
원래 스플릿푸쉬라는게 상대모습이 다들어나거나 확정적으로 나갈수있을때만 상대 타워까지 압박을 하는건데, 요새는 너무 무작정 밀다가 상대조이기에 그냥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솔직히 진에어전에서 울프아니였음 듀크때문에 졌을 확률도 있습니다.
2. 벵기, 블랭크
skt 정글러의 고질적인 문제인데, 레벨링차원에서 너무 밀리는 모습이 많습니다. 진에어전에서도 그렇고, 롱주전도 그렇고 중반에 정글렙차 2~3이 기본인건 매우 큰 문제입니다.
벵기야 커버형 플레이가 많아서 이해라도 되는데, 블랭크는 그렇지도 않은데, 상대보다 cs가 밀리는 경우가 많아 더 문제입니다..
그리고 블랭크의 경우 너무 생각없는 플레이가 많습니다.(무적 풀콤, 안일한 귀한)
3. 페이커
페이커 선수는 확정cc에 너무 당하는 감이 있습니다. 스프링시즌에도 카르마하다 상대 kt리산한테 라인전에서 3데스를 당하더니, 이번에도 똑같이 말자하한테 그대로 당했습니다.
페이커같은경우 상대가 확정 cc에 플있는 상황에서는 조금은 사리는 플레이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4. 뱅
요새 원딜이 애쉬 진 시비르인데, skt차원에서 애쉬, 시비르를 빨리 잡아주는 플레이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뱅 w 적중률이 그렇게 좋다고는 생각안합니다..
항상잘해주는 바텀이니 믿습니다.
5. 울프
요새 폼이 제일 좋습니다.
6. 조합
솔직히 카르마 진조합은 안했으면 합니다. 어제는 갱플이 있긴했지만, 결국 갱플도 화약통 빨이 필요한 챔프라 안정적인 딜링이 힘들다고 봅니다. 결국 어제경기도 중반딜이 너무 모자라 아예 탱커잡는 속도에서 차이가 많았다고 봅니다.
카르마를 할거면 차라리 루시안을 하는게 나아 보입니다.
아니면 페이커선수 만큼 딜넣는 선수도 없으니 차라리 딜쪽 챔프를 skt에서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어차피 2위 확정이고 매 포스트시즌에는 부활해줬으니 믿고 응원합니다. skt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