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인용된 질풍 vs 이슬비 한 사이클 데미지 계산의 경우 참고용으로 가치는 있지만 팔찌와 시너지 세팅(치적 10% 시너지 + 정밀 상옵 + 망치or습격)이 일반적 상황과 거리가 있고 몰아치기 역류 빼는 2기 3역은 좀 취향 타는 세팅이라 생각해서 다시 계산을 해봤습니다. 언제나 치즈메기님 DPS 시뮬과 pearlRose님 프레임 계산기 기준.
공통 세팅: 무공 40000, 무품 90, 세구30, 올10멸홍, 8개 스킬 모두 1회씩 사용(펼내찍은 각 2회)
이슬비: 3/5 원예타아이에1, 여우비는 10틱만 들어감
질풍: 2기4역 + 싹쓸, 극신환각 원돌타아질에1, 모든 스킬 여우비 켜고 시전
이슬비 한 사이클 데미지
각성기 제외 시 데미지: 191,039,211
각성기 포함 시 데미지: 256,727,384
한 사이클 굴리는 데 소요되는 프레임: 520프레임 = 8.66초
질풍 한 사이클 데미지
각성기 제외 시 데미지: 147,020,274
각성기 포함 시 데미지: 188,488,931
한 사이클 굴리는 데 소요되는 프레임: 589프레임 = 9.82초
각성기 제외 시 이슬비 1.299배 우위
각성기 포함 시 이슬비 1.362배 우위
사실 말이 10초 사이클이지 이슬비는 8개 스킬 다 쓰고서도 1.35초의 시간이 남는 반면 극신환각은 스킬 다 쓰면 0.18초밖에 여유가 없기 때문에 질풍이 스킬 다 쓰고 이제 각성기 막 쓰려는 타이밍에 이슬비는 이미 나르가의 칼날 마지막틱이 들어가고 있을겁니다. 솔직히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계산기만 돌려본거고 트리시온에서 굴려본게 아닌데, 질풍은 프레임 계산기 기준으로 간신히 10초 맞춘거지 수련장에서도
돌개펼바송내칼싹쓸펼몰내회걸 <<- 이게 10초 안에 다 들어가기나 할지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