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사용법
진리의 륜(심판) -> 숭고한 맹세(단죄) 순서가 핵심이며, 오프닝 또한 도약이 아닌 맹세로 시작합니다.
3.1. 메인 사이클
진리의 륜은 쿨마다 깔아주시고, 맹세 -> 도약 -> 맹세 -> 도약 무한 반복입니다.
륜은 쿨마다 깔아주시되, 여유를 충분히 가지시고 까셔도 낙인은 풀유지됩니다.
가디언 오프닝
계시의 검(선각자 스택용) -> 구원의 터(진입, 스택) -> 진리의 륜(심판) -> 숭고한 맹세(단죄) -> 초각성 스킬 -> 안식의 비, 검(아덴 수급) -> 각성기 -> Z
이후 메인 사이클 유지하시면서 스킬 계속 터시면 됩니다.
레이드 오프닝(각성 물약, 선각자 5스택, 마흐 10스택 스타트)
Z -> 진리의 륜(심판) -> 숭고한 맹세(단죄) -> 초각성 스킬
이후 메인 사이클 유지하시면서 스킬 계속 터시면 됩니다.
두 오프닝 다 시작부터 아덴을 키는것이 중요합니다.
아덴에 자원 회복 15%가 달려있어서 도약 대신 초반 마나 수급을 담당하며, 60초간 피증을 부여합니다.
가디언에선 단심 각성기로 켜주시고, 레이드에서는 각물을 먹고 들어가는걸 추천합니다.
3.2. 진리의 륜(낙인 유지 관련)
진리의 륜은 경면이 없는 낙인기입니다. 어차피 낙인 유지시간이 매우 길고 스킬 자체의 잔류시간도 매우 길기 때문에 패턴을 보시고 써주세요.
잔류시간이 6초로 매우 길고 0.5초마다 타격이라 쿨마다 쓰셔도 어지간하면 단죄 타이밍에 심판이 무조건 터집니다.
3.3. 계시의 검(카운터)
작열, 속행+스택 트포를 채용하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쿨이 빠르게 돕니다. 선각자 유지시간보다 빠르게 쿨이 돌며, 선각자가 꺼지지 않게 계속해서 계시의 검을 사용해주세요.
스택형인 만큼 카운터 대기도 편합니다. 2스택만 다 털지 말아주세요.
3.4. 공증 스킬(맹도맹도)
쿨이 됐다고 공증 스킬을 함부로 남발하시면 안됩니다.
공증 스킬은 언제나 공증 유지 시간 8초가 거의 끝나갈 때 다음 공증 스킬을 써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단심 30초 쿨과 맹도맹도 32초 쿨이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만약 보스가 기믹을 하러갔다면, 단심 쿨과 상관없이 륜->맹세를 다시 쓰시면 됩니다.
단심이 켜지면 이득인거고, 아니면 다음 사이클에 키면 그만입니다.
3.5. 구원의 터
구원의 터는 세이브 용도보다는 스스로 맞으러 들어가서 쉴드를 제공하는 상시 케어 용도로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렇기에 자주 사용하는걸 손에 익히시고, 자주 사용하게된다면 영웅 속행 채용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