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최강의군단 안졸리세요?

RuneAh
댓글: 57 개
조회: 5508
추천: 11
비공감: 1
2014-09-27 20:13:33

머랄까 사냥하는데 동기부여가 부족하다고 할까요 MFL하고 사냥하고 연관성이 거의 없다보니깐 뭔가 목표의식이 없네요.

 

캐릭터를 키우는 맛도 별로 없는 게, 보니까 MFL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는 억지로 다른캐릭터도 키워야하고, 전체적으로 게임 자체가 여러캐릭터를 강제로 키우게 해서 군단을 만들게 하는 게 목표더군요. 그래서 캐릭터 하나를 RPG하듯이 키우고싶은 저같은 유저들한테는 오히려 독이 된 거 같네요.

 

그리고 타격감 자체는 꼬ㅒ 괜찮은데 그래픽이 너무 별로라 몰입이 잘 안되고 계속하다보면 졸리더군요;;;

 

제가 텔즈위버라는 겜을 했을 땐 2d겜인데다가 스킬 개수와 종류도 최군보다 적고 단순한데도 안졸리고 안질리게 사냥했던 게 생각나는데 최군은 왤케 졸릴까요... 저만 그런가요?

 

재미가 없는 건 아닌데 계속하기가 뭔가 싫어지네요. 걍 제 취향하고 안맞는 겜인 건지...

 

제대로된 RPG도 아니고 그렇다고 AOS로 디자인된 겜도 아니고 뭔가 애매한 거 같습니다. 둘다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분명 장점인데 라이트유저들이면 모를까 둘중 하나를 제대로 파서 즐기고 싶어하는 저같은 하드유저들한테는 안맞는 거 같네요.

 

피로도시스템도 솔직히 좀... 던파하면서 젤 불만이었던 게 피로도 시스템이었는데 그대로 이식했더군요. 차라리 컨텐츠를 더 늘려서 나중에 오픈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무리였나봅니다.

Lv71 RuneA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