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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블레이드앤소울도 크게 다르진 않을듯

닉네임만들다
댓글: 13 개
조회: 4041
2011-02-24 10:53:26

동영상에서 봤듯이 싸울때 움직임 자체가 없음

 

한자리에서 그냥 콤보만 누르면되고 일단 오토타겟이라서 시야를 돌리면 콤보가 풀려서

 

콤보를 이어갈수가 없죠 그러다보면 타겟을 고정적으로 찍어놓고 정면을 바라보면서 공격을 하겠죠

 

예를들어서 이런스킬들이 나올수 있습니다 뒤잡기 기술이라든지 그것도 오토타겟을 정면으로 찍어놓고 시전하겠죠.

 

무빙을 할때도 몬스터를 바라보면서 돌아야합니다 왜냐 대상이 없으면 스킬 시전이 없기에

 

이런 한계가 있네요 그러므로

 

허공에 스킬을 써서 연속기공격이나 그런게 불가능 예를들자면 콤보 첫번째 스킬을 훼이크로 허공에 날려버고

 

2번째도 날려버고 3번째스킬을 넣고 넉다운시키운에 새로운 연계기가를 이어가는 플레이자체가 불가능하다는거죠

 

그래서 결론은 시연동영이고 지스타 어쩌고간에 정면타겟팅하고 그냥 스킬쓰고 도망칠때야 당연히 오토 타겟이나 걸어서

 

도망거나 이속 올려주는 스킬이 존재할지도 모르겠군요  경공을 쓸수 있다면 그것도 가능하지만

 

할튼 블소도 현재나온 타겟팅에서 약간진화형정도라서 오토타겟팅이 컨트롤이 쉬울까요 논타겟팅이 쉬울까요

 

안불어봐도 알겠죠 논타겟팅 테라보다 더 쉽다는거임 그럼 더 졸립겟죠...다른 컨텐츠가 있을수 있으나

 

조작면에서 솔직히 라면 먹으면  1 2 3 4 눌러주고 할수 있다는거죠 라면 사냥 가능 ㅎㅎ

Lv33 닉네임만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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