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스트랜딩2, 3월 PC로 나온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전작 이상의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로 호평받은 코지마 프로덕션의 대표작 '데스 스트랜딩2: 온 더 비치(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 이하 데스 스트랜딩2)'가 PC로 나온다.


코지마 프로덕션은 13일 진행된 SIE 온라인 쇼케이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데스 스트랜딩2의 PC 버전을 3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스 스트랜딩2의 PC 버전은 다수의 콘솔 타이틀의 PC 이식을 담당한 소니 스튜디오 닉시스 소프트웨어의 지원을 받아 제작됐다. 엔비디아, AMD, 인텔의 업스케일러는 물론 프레임 젠 역시 지원한다. 또한, 프레임 제한 역시 사라져 고급 사양의 경우 훨씬 높은 프레임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듀얼센스 지원과 함께 키보드&마우스 플레이에 맞는 조작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제한된 화면 비율을 벗어나 21:9 울트라와이드, 32:9 슈퍼 울트라와이드 비율 역시 지원해 훨씬 넓고, 몰입감있는 게임 플레이 감각을 전하게 된다. 울트라와이드 해상도의 경우 PS5에도 지원된다. PC 출시와 함께 새로운 게임 모드와 기능 역시 도입된다. 해당 기능은 PS5 버전에도 적용되며 상세한 내용은 3월 추가로 공개된다.

한편 코지마 프로덕션은 최근 10주년을 맞았다고 밝히며 꾸준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데스 스트랜딩2는 코지마 프로덕션의 대표작 데스 스트랜딩의 후속작으로 2025년 6월 출시됐다. 전작의 단점은 지우고, 게임 플레이 부분의 재미를 끌어올린 동시에 더 직관적인 내러티브와 특유의 감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데스 스트랜딩2의 PC 버전은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3월 19일 출시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