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되면 바뀌게 될 사항도 있겠지만
아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재미삼아 읽어주세요
빛나래의 Q, 티리엘 Q등은 아직 전장의안개 사이로 보이고 소리도 난다
상대가 시야에서 사라지기 전에 위험핑을 찍어두면 핑이 상대영웅의 위치를 잠시 따라가며 보여준다(은신 포함)
은신상태의 영웅이라도 점멸(폭번)을 쓸 때 바닥에 먼지가 날린다. 시전하는위치와 이동하는 위치 둘 다 보임
지형을 뛰어넘는 이동기(폴스타트의 E 등)을 시전중에는 누더기에게 끌려가지 않고 스턴만 걸린다. 하지만 지형을 못뛰어넘는 이동기(발라의 E, 타우렌의 Q)를 시전증일때는 끌려간다.
타우렌의 1레벨 특성에서 W를 맞으면 미니언이 춤추는 특성을 찍었을 때, 하늘사원의 보호자도 춤을 춘다.
발라에게 굶주린화살(Q)를 맞았을 땐 건물과 돌격병으로 도망가자. 대신 맞아준다.
아바투르의 지뢰매설(W)은 시야가 없는곳에도 사용가능한데, 매설중인 지뢰를 때리는 적 영웅이 보이게 된다. 개사기
안때리고 쳐다보자니 터지면 아프고...ㅂㄷㅂㄷ
제라툴의 공허의 감옥은 자가라의 맹독충(Q)이 가두어지지 않는다. 감옥위로 굴리면 터짐.
자가라의 맹독충은 보물상자도 못땁니다
한번 보고 지나친 씨앗, 해골은 미니맵에 표시된다.
보라색 재생의 구슬은 양팀 모두 먹을 수 있다. 빨강팀 파랑팀의 가운데라 보라색인듯하다.
레가르의 늑대폼에서 /춤 을 친다면 아무모션도 없지만 움직일 수 없다. 자체속박
자가라의 땅굴벌레가 한 부쉬를 꽉 채우고 있을 경우 그 부쉬로 들어갈 수 없다. 논타겟팅 스킬이 없거나 시야확보가 안되면 때릴수도 없다.
(1월 21일) 타이커스가 Q를 쓰는도중 가만히서면 평타도 동시에 때린다. 패치좀해줘
티리엘이나 우서같이 죽어도 남는영웅은 죽어도 위쪽 시간표에 안나오지만, 소리(컁!)는 들린다. 킬피드도 황금색영혼이 죽어야 보이게 된다. 아나운서는 영혼화될때 말해줌(줄줄이 두놈!)
티리엘의 심판, 일리단의 사냥은 이동기로 피해진다...가여운 일리단, 다만 데미지는 들어오는듯 하다.
일리단의 Q는 cc기면역이 있다. 우두머리의 내리치기, 타이커스의 수류탄 밀어내기 등 대부분을 피할 수 있다. 데미지는 들어온다.
나는 이제 완전해 지는 도중에 독데미지로 인해 죽을 수 있다. 무적판정이 아니라 잠시 사라지는듯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