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퓨는 힐에 특화된 영웅인데 많은분들이 딜퓨를 선호하시더라구요 ㅎㅎ
이런 말퓨도 있으니 혹여 등급전에서 만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라고 쓰는 힐퓨리온입니다.
1렙 특성

1레벨 - 마술사의 꿈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중후반 높은 참여율을 보이는 특성이죠. 15분 넘는지점부터 대략 8스텍이
쌓이는데요. 이때부터 리필되는 마나가 눈으로 보입니다.

1레벨 - 달빛 불꽃 (W)
딜퓨가아니니 가지 않습니다.

1레벨 - 조화 (Q)
돌격병에게 공짜힐주는건데 글쎄요...

1레벨 - 정찰기
잘쓰면 좋습니다. 정말 좋아요. 근데 마나회복을 포기할만큼은 아니네요.

4레벨 - 보복의 뿌리 (E)
딜퓨에겐 좋아보이나 라인클리어는 달섬만 쏴주는걸로

4레벨 - 샨도의 청명 (고유 능력)
마나주유보단 체력주유가 좋죠.

4레벨 - 다재다능 (고유 능력)
공속이 늘어나는데 10%입니다. 글쎄요... 빨리때리는것보다 오래때리는게...

4레벨 - 가호의 보호막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가장 많이쓰는 특성이죠. 순간접근해올때 한타가 열릴때
시기적절히 써준다면 밥값 톡톡해 해주는 특성이죠. 20레벨 기준 885보호막을 줍니다.
4레벨 - 치유의 수호물 힐딸의 원천!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자리잡기가 중요한 항만, 용기사, 사원같은맵에 하나 박아주면 재미보는 특성으로 한타때 궁과함께사용하여 파티안정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한타때 정신없어서 표적순위에 밀리는데 아차!하는동안 팀의체력이 뿌뿌뽕!

7레벨 - 전투 탄력
평타의 비중이 크지않을 뿐더러 쿨이모잘라서 못쓰는상황보다 마나가 없어 못쓰는 상황이 많죠..

7레벨 - 인내의 재생 (Q)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20레벨 기준 힐량을 400정도 늘려주며 딜러경우 1회주유로 가득이 되는 경우가 많슴다. 큐발라같은 손님은 마나도 덤으로 드립시다.

7레벨 - 교살의 덩굴 (E)
딜은 팀원분들에게 맡겨두고 우린 주유나 합시다.

7레벨 - 엘룬의 은총
멀리 인텡글도 쏘고 주유도하는 특성이지만, 주유량이 늘어나는데? 굳이 이걸?

7레벨 - 투하: 지게로봇
딱히 별 말할게 없네요. 분명 총알도 주고 지속시간과 쿨이 동일해서 지속적인 건물수리를
할 수 있지만... 우리목표는 오래살아서 싸워주는 영웅이죠.

10레벨 - 평온 (R)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파티안정화에 큰 힘을 실어주며, 재생까지 들어간다면 때리는만큼 차는
팀원 좀비를 보시며 므흣해 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많은 팀원에게 주는것으로 그만큼 포지션
잡는게 중요합니다.

10레벨 - 황혼의 꿈(R)
유일한 침묵기입니다. 쓰기나름으로 좋지만 제가 못쓰는건지 좋은 각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13레벨 - 생명의 씨앗 (Q)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재생을 15초마다 아군에게 넣어주는 특성인데
판이 무난하게 흘러간다면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13레벨 - 보름달빛 섬광 (W)
섬광 범위가 넓어지고 마나소모가 감소합니다. 물론 후에찍는 방해의 섬광과
좋은 시너지를 보이나, 추천할만한 특성은 아닙니다.

13레벨 - 축소 광선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적에 일리단, 레이너와 같은 평타기반이 있을시 찍어주는데
기분탓인지 작아지면 도망가더라구요. 물론 딜과 이동속도는 반으로 줄어듭니다.
일리단이 있다면 꼭 가는 특성으로 탈태, 사냥 모두 카운터 칠수 있습니다.
넌아직 준비가 안됐다!

13레벨 - 얼음 방패
선호되진 않습니다. 중후방네 포지션하는 말퓨가 순간 포커싱이 몰릴 이유가 없고,
티리엘이나 일리단이 달려들어도 보호막과 재생 궁으로 뚜벅뚜벅 걸어나오는데
얼방은 제이나나 줍시다.

13레벨 - 되돌리기
찍어봤는데, 생명의 씨앗이 3배 낫더군요, 힐을 두번 넣어줄수 있는데... 마나도 두배

16레벨 - 집중력 강화
마나가 없어 주유를 못하는 말퓨입니다.

16레벨 - 방해의 달빛 섬광 (W)
13렙에 달섬특성을 찍으셨다면(힐러가 더있다면) 가는 특성입니다.
슬로우를 묻히면 인탱콤보가 훨씬 수월하며 5인텡까지 가능합니다.
5인탱이 들어갔다면 그한타는 이긴한타죠.

16레벨 - 달빛 세례 (W)
달섬쿨이 짧아지고 강해지는 특성입니다. 차라리 이속감소특을 찍으세요.

16레벨 - 집요한 뿌리 (E)
선호하는 특성입니다. 더많이 더 확실히 묶어둘수 있는 특성으로
추격, 한타시 적군제어에 정말 힘이되는 특성이죠. 그래도 확실하지 않으면 아끼시는게 좋습니다

20레벨 - 폭풍의 번개 노바 제라툴이있고, 적이 강하다면 고려할만한 특성입니다. 보호막과 재생으로
감당이 안된다면 어그로르 빼준뒤 다시 진입합니다.
20레벨 - 폭풍 보호막 선호되는 특성입니다. 정말정말 강한 특성입니다. 아군에게 최대생명력 20%부여 지속시간이 짧은게 흠이지만 20%라니! 누더기가 있다면 순간 40%피뻥인데...
이로인해 힐퓨는 힐딸왕이 됩니다.

20레벨 - 안식 (R) 보호막에 가려 있는 특성입니다. 물론 좋습니다. 팀에 찡찡대는 Q발러가 있다면
찍어줍시다. 정자쿨 길다고!

20레벨 - 악몽 (R) 예~나잍메어~
사족
1렙쌈은 피하는게 좋지만 굳이 하신다면
사용이 중요합니다. 보통 시야주변에서 싸움을 하는데 시야가 먹힌상태라면
을통해 대략적 위치를 알아내고 싸움이 시작될때 써주시면 됩니다. 가끔 쿨될때마다 써주시는 분이 있는데 생각보다 마나를 많이 잡아먹고, 데미지도 훌륭한편이 아니여서
꼭 필요할때 써주시면 좋습니다. 돌격병이 2~3웨이브 쌓인게 아니라면 달섬으로 정리해주세요.
도 딜이 꽤 잘나옵니다. 가장 중요한건 힐난사가 아닌 적절한시기에 적절하게 들어가는 힐입니다. 순삭을 막아주는 보호막과 그 이후 안정화에 쓰이는 궁극기 이모든게 적제적소에 들어가야 합니다.
또한 중요한게 
인탱글의 사용인데 제발 막쏘지 마세요ㅜ 바로 묶이는게 아니라서 바닥에 깔리면 도망가요ㅠ
우리가 진입중이고 상대가 한타를 피한다! 싶을때 써주시면 좋습니다. 쓰는거에 따라 높은 활용도를 보이니 아끼고
아끼다 확실한 타이밍에 써주시면 됩니다.
힐퓨 정말 좋습니다. 초보자가 하기에도 무난하고, 한타때 공황장애가 있다 싶으시면 힐퓨를 통해 극복해보세여
처음쓴 공략이니 피드백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