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정말 힐쟁이 해야할때 탱도 유틸성도 딜링도
안부족하다 싶으면 최강의 힐쟁이는 쿵푸리리 입니다.
리리의 스킬을 보면
q근처 가장피없는 아군에게 알콜섞인차를 퍼먹입니다.
w운룡이란걸 걸어주는데 운룡이가 자동타격합니다.
e바람 2덩이를 적눈에 던져서 평타2방을 못때리게합니다.
d리리가 매맞으면 아푸다고 뛰어 다닙니다.
r1 리리가 삼촌술통뺏어서 아군에게 뿌립니다.
r2 운룡엄마 수룡을 불러 적에게 던져 느리게합니다.
제가 가는 트리는 무조건이라는 강재성 하나없고
그냥 제가승률이 높게나온 편이라 해보라고 끄적입니다.
1랩 특성 은 운룡지속 입니다. ㅎ
4랩은 운룡타격시 회복입니다.
7랩은 q지속 사용시 마나소모량 감소입니다.
10랩은 천잔 or수룡입니다.
14랩은 바람이 느리게하는겁니다.
17랩은 힐량 2명주기 입니다.
20랩은 쿵프허슬 입니다.
운영은 힐러답지 않게 4랮 운룡힐을 배우면 돌아다니면서
운룡 한머리씩아군에게 달아줍니다.
운룡회복량이 미미 한거같지만 라인서는 딜러라인에게
걸어주면 지속시간동안 딜러반피정도 회복시키는기적을
보입니다. 이것이 1.4 운룡투자의 힘입니다.
지속시간 보다 쿨이짧으므로 초반교전에게 최대2명은
꾸준히 운룡을 걸어줄수있습니다.
7랩과17랩 q투자는 전적으로 쿵프허슬용입니다.
2잔 특성은 쿨을 길게하기에 쿵프를 배우기전에
지속력을 오히려 떨구기에 17부터20구간을 가장 조심
해야합니다 리리는소중하기때문이죠.
자 리리 궁의 조건은 2가지입니다.
적에게 메즈기가 많아서 천잔이 끈길꺼같다 수룡
또는 나는 힐다넣을수있다 천잔입니다.
나중 쿵프를 배우면 천잔으로 한타시작 천잔으로 끝납니다
20랩 드디어 리리가 쿵프를 배우면서 전투팬더로 각성합니다.
쿵프허슬 옵이 리리가 d발동중에 쿨을 3배 감소 시킵니다.
이게 뭐야 하실수있지만 스킬쿨이 다짧은 리리는 무적으로
만듭니다.
한타시작시 천잔 천잔다쓰거나 끈긴직후에 q연타 보이는
아군마다 w를 걸고 쿨될때마다e를 던지면 한타가끝날
무렵에 천잦 쿨이 돌아옵니다 다시천잔을 쓰면
적이 아군을 때리다 지쳐서 죽습니다.
팁으로는 리리가 존 한타에서 맞아줘야 유지된다는점
그리고 리리힐량이 미친다는점입니다.
무슨 발라를 과거 좀비아눕시절 벌래처럼 말도안되는
생존력울 부여합니다.
이게 심지허 리리가 살면 한타를 이기고 리리가 끈기면
한타가 터지는 기현상까지 보일만큼 힐캐리를 보여줍니다.
우서의 종치기 말퓨의 황꿈도 캐리궁이지만
힐러는 힐러답게 힐캐리해야 맛아니겟습니다.
오늘도 저와같이 좀비런 해보시지 않겠습니다 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