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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리메이크 폴스타트 새로운 전략으로 도전하다

빵달새
댓글: 13 개
조회: 7164
추천: 16
비공감: 2
2015-01-27 04:32:46

업데이트
1.29 - 맹렬환 광풍에대한 설명과 사용별 유형소개 
2.17 - 20레벨 특성 폭풍의 분노 삭제 추가된 특성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 폴스타트가 리메이크가 되고 로테이션이 되면서 새롭게 접하게된 유저입니다. 
새로운 폴스타트로 기존에 너프다 아니다 버프다 말이 많습니다. 
기존의 폴스타트의 강점은 저로선 모르겠고  
새로운 폴스타트를 사용하면서 
"강력하게" 성장 할 수 있는 후반캐리 폴스타트를 여러분께 설명하고자 이렇게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이 공략을 설명드리면서 크게 3가지 설명으로 분류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특성설명 및 각 필자가 사용하는 특성에대한 설명 
2 특성을 조합으로 사용할 운영 방법 
3 1레벨부터 20레벨 모든 특성을 배웠을때 까지의 운영법 및 전체 대전 운영방법 
으로 설명을 드리며 바로 특성 설명으로 넘어 가겠습니다.





1 . 특성 설명 및 공략 스킬트리 설명 

  1레벨 - 마술사의 꿈
초반 라인전을 하면서 무분별한 스킬난발을 하신다면 아마 마나고갈에 힘드실껍니다 하지만 그것은 운영에대한 미숙함을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며 적절한 스킬을 구사하며 체력과 마나를 아끼며 소규모 교전이나 한타에 싸워야할 체력과 마나는 항상 생각을 하시며 운영을 하셔야합니다 고로 필자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특성입니다.

   1레벨 - 힘찬 투척 
힘찬 투척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거리를 늘려서 보다 공격의 폭을 넓이는 것은 처음에 전략을 짜셧을 때 좋을 것이라고 생각 하실겁니다. 하지만 후반에 가면 갈수록 폴스타트의 힘이 약해지며 보다 내가 맞출 수 있는 범위를 공격을 하여 이득을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지만 생각보다 이 특성으로 이득을 보기엔 크게 힘드실 꺼라 생각됩니다.

  1레벨 - 노련한 명사수
필자는 첫특성으로 이 스킬트리를 가며 후반에 탱커든 딜러든 서포터든 폴스타트를 무시하고 있다간 방심한 틈에 회색하면으로 보낼 수 있는 후반 케리형을 지향하기때문에 차곡차곡 돌격병들과 소규모 교전을 하면서 계속해서 운영을 잘 하셧다면 16레벨때 아주 강력한 폴스타트를 경험하실껍니다.


  1레벨 - 매수
리메이크전 폴스타트는 전체적인 운영을 따졋을때 매수를 통해서 용병을 손쉽게 가져갈 수 있는 만능형 원거리 암살자였습니다. 하지만 스킬 데미지에 의존하면서 4레벨 특성인 위력축적에 의존과 게임을 하면서 죽었을때에대한 높은 패널티를 가져야 하기때문에 다음 특성에서 설명을 드리며 매수또한 좋은 특성이지만 폴스타트는 딜러입니다 전문가들이나 팀원들과 같이 용병을 잡기로 하고 우리는 딜러입니다. 딜러는 딜을 해야겠지요?

  1레벨 - 상승 기류 (E)
생존또한 딜러로서 좋은 라인을 자리잡고 만약에 불가피한 자리로인해 교전에서 많은 이득을 취할 수 없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미니맵 리딩을 하시며 또한 상대가 어느정도 위치에 있다는것과 원거리 딜러들이 자리를 잡아야할 위치를 숙지 하셔야 딜러로서의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순간적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회피기로서 만약 도망을 가고있다 하더라도 이미 돌이킬 수 없는 회피라면 이특성을 찍고 안찍고에 가늠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충분한 회피스킬을 사용 할 수 있으므로 필자는 조금더 회피를 했다 하더라도 크게 교전에서 이득을 취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4레벨 - 흡혈 공격
필자는 위력 축적대신 흡혈 공격으로 라인전이든 소규모 교전이든 한타든 계속해서 꾸준하게 평타딜을 기반으로 그에 곁들인 스킬들을 구사하여 순간 화력을 발산하기 때문에 흡혈 공격으로 준수한 유지력을 발휘하며 마나가 고갈되지 않는 이상은 계속해서 라인을 오가며 교전을 해주는 방식을 지향합니다. 그리고 7레벨때 비밀무기와 아주 높은 시너지를 보여주며 생존과 딜을 둘다 겸비한 아주 탁월한 딜링과 생존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레벨 - 능숙한 기수 
능숙한 기수또한 생존에 탁월한 특성으로 생각이됩니다. 하지만 초반 교전은 10초든 20초든 그 짧은 찰나에 시작과 끝이 판가름 나며 그 생존에서 먼저 돌진을 하여 딜링을 뽑고나서 재빠르게 빠져나온다는 생각은 버리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그 짧은 시간에 역관광 당하는 것이 다반사며 항상 곡예 비행은 아껴두시며 적들이 모조리 다죽고나서 한놈이 한방만 맞추면 된다는 그런 킬각이 아닌 이상은 항상 아껴두시며 에측 할 수없는 공격에 대비하시고 그 순간 회피를 하시는 용도기에 쿨타임이 35%줄어든다고 해서 그것으로 커다란 이득을 취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4레벨 - 위력 축적
고수들은 죽지않고 계속해서 유지를하며 높은 딜량을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인간은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인해 폴스타트는 무력하게 떨어 질 수 있는 양날의 도끼를 가진 특성입니다. 난 폴스타트를 절대 죽지않고 무조껀 어느판에서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라고 자신을 가지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가급적 추천해 드리고싶은 특성은 아니며 어느정도 저의 공략에 숙달이 되시고 폴스타트에대해 인지를 하신다면 추천해드릴 수 있는 특성중에 하나입니다.

  4레벨 - 충전완료!
피뢰침을 2번더 공격 할 수있는 특성입니다. 폴스타트가 이동을하며 적을 공격할 수 없을때 피뢰침으로 꿀딜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종종 오곤합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상황은 몇 안되며 그것을 다 맞고 있을 케릭들또한 없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필자가 지향하는 순간폭딜과는 거리가 멀며 지속딜링으로 취할 수 있지만 피뢰침 다 맞추겠다고 적을 따라가다간 역관광 당할 수 있습니다.








  7레벨 - 전투 탄력
빠른 공격속도를 자랑하는 폴스타트를 느끼셧다면 충분히 찍을 만한 특성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순간적인 화력을 내지 못하고 적을 그저 유유히 집으로 보내야만 한다면 스킬쿨이 빨리 돌아왔다 하더라도 무용지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7레벨 - 부메랑 천둥망치 (Q
폴스타트를 사용하면서 푸메랑 천둥망치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있는데 폴스타트 q스킬 자체가 그렇게 빠른공격이 아닙니다. 그리고 적들도 무빙을 하고있구요 만약 교전에서 이 스킬을 맞추지 못하였다면 혹은 다른 스킬들을 구사하며 손이꼬인다면 순간적인 스킬데미지로 딜링을 뽑겠지만 그 타겟을 공격하기위해 타이밍 혹은 운영에 신경을 쓰며 구사하기엔 힘든 스킬이지 않을까라고 생각을하며 그리고 생존과 스킬 데미지를 높이는게 아닌 1레벨에서도 보셧다시피 평타딜을 지향하는 폴스타트의 생존과 딜을 생각하고있기에 필자는 부메랑 천둥망치를 가지 않습니다.

  7레벨 - 응급치료
응급치료또한 폴스타트의 유저라면 누구나다 이 특성으로 지향하고 있는 특성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응급치료를 생각하고 적진에 돌진하기엔 체력회복속도또한 미묘한것은 있습니다. (죽음을 좀더 덜 당겨준다는 것이라고 생각) 앞서 찍은 특성으로 후반 높은 평타 딜과 흡혈, 응급치료까지 겸한다면 높은 생존률을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폴스타트는 다른 딜러들에게서 밀리겠지요 우리는 딜과 회복을 두마리의 토끼를 잡기위해 다른 특성을 찍을 것입니다.

  7레벨 - 공짜 비행 (E)
공짜 비행으로 마나 소모를 삭제하여 곡예 비행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필요한 생존시에만 사용하는 필자의 폴스타트는  70 75마나를 아낀다고해서 교전에서 크나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7레벨 - 비밀무기 (Q)
7레벨부터 필자의 폴스타트가 능력을 발휘하는 순간이 옵니다. 망치를 던지고 되돌아오는 그 시간동안 공격력이 80% 증가하는 특성입니다.
폴스타트는 총 3번의 공격증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3타를 치며 부매랑 망치가 상대를 2연타를 먹이고 피뢰침으로 공격을 하고있다면 
3타동안 탱커는 3/1에서 2/1 딜러는 2/1에서 빈사상태까지 보낼 수 있는 괴랄한 공격력을 가지게 됩니다. 순간적인 그 딜링으로 인해 높은 공격력을 가지게되며 거기에 수급되는 흡혈 공격으로 체력회복에 도움이 되며 순간적인 딜러들과의 영혼의 맞다이에서도 효과적인 폴스타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10레벨 - 맹렬한 광풍 (R)
동영상에서 진형을 무너뜨리거나 마지막 끝내기 마무리로 맹렬한 광풍의 매력을 보고나서 저도 다시금 폴스타트의 궁극기에대해 고민을 하고 연구를 해보왔습니다. 기존에 비추천으로 말씀을 드렸지만 앞서 여러분께 폴스타트는 수비형 원딜 암살자라는 말씀에 맞게 이 궁극기는 상당한 매력을 알 수 있음을 확인 했습니다. 크게 5가지 분류로 사용 할 수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군이 물려서 빠져나올 수 없는 상황에 적절하게 사용가능
-상대가 좋은 진형으로 인해 힘든 전투가 예상될때 진형을 무너뜨릴 수 있음 
-상대 타워 혹은 전투에서 도주 중 따라오는 아군이 물릴 수 있는 상황을 미리 저지 할 수 있음 
-20레벨때 힘찬 날개짓 과 연계를 하여 상대가 한타에서 도주하는 것을 빠르게 앞으로 치고나가 싹쓸이그림 연출가능
-정신집중하고있는 궁극기를 끊을 수 있음(나지보 핵카운터)

  10레벨 - 동부 내륙지의 분노 (R)
부족한 마무리 딜링을 해주는 궁극기입니다. 높은 사거리를 자랑하며 상대가 도망가는 퇴로를 향해 발사에 한줌의 생명도 용납할 수 없게 만듭니다. 가급적 상대가 정신을 차릴 수 없는 교전중이 효과적이며 사용 용도는 크게 두가지로 생각이됩니다. 
- 난전을 통해 상대가 뭉처있고 궁을쓰면 모조리 맞출 수 있겠다.
- 상대가 딸피이고 정신 못차리고 도망가고있다. 일때 사용하시면 탁월한 명중률을 보이며 크게 초반 교전전에 이득을 취하거나 마무리 교전중 이득을 취하는 방법으로 보시면됩니다.







  13레벨 - 거인 사냥꾼
적탱커를 녹여버리고 싶으실때 가시면 좋은 특성중에 하나입니다. 상대가 딜러보단 탱커가 훨씬더 많거나 상대 탱커가 너무 튼튼하다 싶을때 좋은 특성이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하지만 필자는 이 특성보다는 13레벨에 좀더 프리딜을 할 수 있는 생존력을 위해 다른 특성을 투자하는 편입니다.

  13레벨 - 얼얼한 망치질 (Q)
부매랑 망치로 상대가 정신못차리고 도망가더라도 높은 이속감소로 빠져나갈 수 없게 만들수 있지만 교전에서 우리의 폴스 타트는 그 생각도 할수 없게 폭딜을 할 수있기때문에 유틸에 신경보단 좀더 폴스타트의 생존에 투자를 합니다.

  13레벨 - 낙뢰 (W)
피뢰침의 공격력을 15%증가시키는 특성으로 상대가 다 맞을시 보다 높은 딜링을 생각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필자는 앞서 다른 특성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생존에 좀더 투자를 하기때문에 우리 팀이 압도적으로 유리하다라고 생각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 특성 위주로 갑니다.

  13레벨 - 전하 보호막 (W)
필자는 전하 보호막으로 상대가 나를 물거나 탱커가 무리수를 두고 드리밀거나 영혼의 맞다이를 하거나 도망을가며 상대에게 피뢰침을 꽂아두고 쫒아오게 하거나 이 모든 상황에 탁월한 생존력을 보여주는 보호막이며 피뢰침을 상대가 맞을 때 마다 보호막이 최대생명력의 5%씩 계속 중첩이 되기때문에 앞서말한 모든 상황에서 높은 생존력을 구사합니다. 전하 보호막으로 상대를 공격하면서 순간적인 폭딜로
 7레벨 - 비밀 부기 (Q) 
 4레벨 - 흡혈 공격 으로 인한 체력회복량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안전한 생존과 딜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특성중에 하나라고 필자는 소개 드리고싶습니다.







 16레벨 - 몽우리의 돌풍 (고유 능력) 
폴스타트는 z이동으로 쿨이 올때마다 팀에게 이득이 되는 곳을 항상 다니기때문에 사실상 순풍 고유특성으로 이득을 볼 수있는 상황이 많이 없습니다. 앞전 특성에서 충분한 생존력을 올렸기 때문에 필자는 이 특성을 가지않습니다.

 16레벨 - 에프터버너 (E)
위 특성과 같은 관계로 충분한 생존력을 올렸기때문에 상대를 추노 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강력한 우리 폴스타트는 추노든 도주든 16레벨에 동등한 관계 혹은 우위에 있다면 이특성은 필요성이 떨어집니다.

 16레벨 - 과출력 
과출력으로 마나를 더 소모하더라도 스킬 데미지를 높일 수 있는 특성중에 하나입니다. 필자는 기술 위력보다는 평타 위주에 기술은 덤으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높은 마나소모로 인해 필요한 순간에 마나가 고갈되는 악영향을 피하고자 합니다.

 16레벨 - 즐거운 망치질 (Q)


필자의 폴스타트의 최종 비기가 완성되는 순간이며 상대가 느려졌을 시 평타를 맞추는 순간 0.75초 동안 기절하는 특성입니다. 이것으로 적 탱커든 딜러든 순간 방심하는 모든 찰나에 회색화면으로 보낼 수 있으며 16레벨까지 충분히 돌격병과 소규모 교전으로 이득을 취해     1레벨 - 노련한 명사수로 농사를 잘 지으셧다면 당신의 폴스타트는 압도적인 딜링으로 적 한명은 요단강에서 뱃사공 부를 틈도 없이 혼자 노를 저으며 가고있을 겁니다. 
이 0.75초로 인해 상대 딜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죽을 수 있는 시간이며  

상대에게 부메랑 망치를 맞추고  평타로 기절했다면  
폴스타트의 3타 치명타가 다 들어갔다면 
그에게 피뢰침을 꽂고있다면 
  1레벨 - 노련한 명사수 농사를 잘 지으셧다면
  부메랑 망치 7레벨 - 비밀무기 (Q), 16레벨 즐거운 망치질(Q)
  피뢰침 (W) 으로 인해 
요단강에서 혼자 노를 저으며 가고 있을 겁니다.







 20레벨 - 와일드해머의 분노 (R)
필자는 궁극기에 크게 비중을 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특성을 가지는 않습니다. 교전에서 궁을 맞추려고 신경쓰기보단 앞서 궁을 쓰는 요령에서 큰 두가지의 비중을 두기때문에 궁특성으로 큰 그림이 나오는 경우보단 교전에서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과정을 더 중요시 합니다. 하지만 딜량과 사거리로 인해 확실한 한방을 기대할 수 있으며 2%부족한 한방을 넣을 수 있는 궁 강화임을 말씀은 드리고 싶네요.


 20레벨 - 바람길 (R)
상대를 계속해서 바람을 날려 4회동안  접근을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이 특성을 배워서 크게 좋다고 할 수 있는 특성으로 보여지지 않아서 추천은 하지 않지만 20렙이 되었을때 상대를 계속해서 구석 혹은 벽에다가 묶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그리고 팀원들과의 호흡으로 상대를 괴멸 시킬 수 있는 특성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런 그림이 크게 나오지 않으므로 필자는 유틸이 좋은 다른 특성으로 가고자 합니다. 이 특성으로 상당한 효과를 보셧다면 추천 할 수 있는 특성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레벨 - 시공의 광란
사거리와 공격속도가 증가하기때문에 훨씬 더 효율적인 평타기반으로 적을 상대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이 특성으로 사용해본 결과 레이너처럼 계속해서 카이팅을 하면서 할 수 있음을 상상하며 써봣는데요. 망치를 던지고 피뢰침을 꽂은다음 공격해보니 피뢰침과의 사거리가 비슷해지며 사거리에 빠지자 피뢰침이 캔슬 당하는걸 보고나서 이 특성을 추천하기엔 2%부족함을 확인했습니다. 공격속도가 상승한다고해서 비밀무기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보앗지만 한대더 칠 수 있는 상황이 나오지 않더군요 필자는 이 특성을 추천해 드리고 싶지가 않습니다.

20레벨 - 힘찬 날개짓 (Z)
비행 재사용 시간이 20초 감소 시전시간 0.5초로 바뀌며 이동속도 또한 50%증가하는 우리 그리핀이 달라졌어요를 볼 수 있는 탁월한 제2의 점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점멸같은 경우 순간적으로 상대에게 빠져나가서 생존 할 수 있지만 힘찬 날개짓의 경우 알다시피 그 이동 범위가 광범위 하기때문에 도망을 치셧다면 절대로 죽을 수가 없는 각으로 도망 갈 수있습니다. 혹은 상대가 방심하고 혼자 라인을 클리어하고 있는 뒤를 틈타 요단강에 보낼 수 있으며 홍길동처럼 동해번쩍 서해번쩍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즉각 갈 수 있는 21세기형에서 22세기형 이동수단으로 탈바꿈 할 것입니다. 필자는 초반에 폭풍의 분노로 딜킹을 노렸지만 힘찬 날개짓의 특성의 매력에 푹 빠져 이 특성으로 계속해서 꿀 항아리를 마시고있습니다.



2 . 특성 조합으로 운영방법

이 특성으로 하나하나 배우실 때마다 당신으 폴스타트는 거듭 강하게 성장할 것이며 그에 따른 운영이 필요한 점도 있습니다. 크게 초 중 반으로 세가지 분류로 나누겠습니다.

초반
처음 폴스타트는 강력합니다 일단 맞다이에서 순간 화력으로는 손꼽힐 정도입니다. 하지만 폴스타트의 스킬 하나하나를 살펴보면 괴랄한 공격력을 보여주기위해선 상대가 나의 홈그라운드로 들어오거나 상대랑 1:1 맞다이를 하며 프리딜을 취할 수 있는 자리여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 교전시에는 무차별적으로 들어가시면 안되며 상대 탱커나 은신 암살자들이 생각없이 혼자 빠져있거나 드리밀고 오는 녀석을 요단강끝까지 보내시면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적당히 견제만 하시며 내가 가야 할 라인으로 피해없이 라인에 들어가시는게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1특성으로   1레벨 - 노련한 명사수를 찍엇기 때문에 시간날때 마다 계속해서 농사를 지으셔야합니다. 교전이 일어나는 비행(Z)으로 빠르게 팀과 합류를 하여 후방에서 상대 탱커가 들어오는 녀석이나 암살자가 옆구리를 치려고 하는 녀석들을 감시하시다가 뱃사공이랑 이야기하러 보내주시면 됩니다.
  4레벨 - 흡혈 공격
특성을 배우시고 라인전에서 좀더 유지력을 높힌 후 마나 관리를 하면서 계속해서 
  1레벨 - 노련한 명사수를 위해
농사를 지으시면 됩니다. 

피해없이 무난하게 7레벨을 찍으셧다면 이제부턴
 7레벨 - 비밀무기 (Q)
감히 탱커들도 생각없이 밀어붙이다가 
그냥 보내버리시면 됩니다. 

중반
13레벨이 갈 무렵이면 라인전보단 이제 팀과의 소규모전이든 한타는 크고작은 전투가 계속해서 일어날 겁니다. 
이때부터 예측 할 수 없는 곳에서 적이 급습을 대비하기위해   13레벨 - 전하 보호막 (E)생존을 올리는 것이며 내가 아무리 딜을 좀 한다한들 몸은 가련하기때문에 항상 교전이 나는 곳은 안전한곳에 착륙하시고 후방이든 적이 방심하는 곳이든 찌를 수 있는 곳이든 지원이든 그 상황을 판단하여 운영을 하시면됩니다. 
필자는 후방 지원을 좀더 추천하는 바입니다.
필자의 폴스타트를 운영하면서 느낀점은 추노보단 방어에 훨씬 더 높은 딜링을 구사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용기사, 정원에서 운영을 해보시면 아마 느끼실 겁니다.
시간이 날때마다 농사는 필수이며 빠르게 팀과의 합류로 두마리의 토끼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16레벨이 되시면 누구도 당신을 함부로 건들지 못할 것이며 
상대가 생각없이 들어오다간 그 짧은 스턴에 요단강 갈껍니다.



후반
후반에 다다르면 20레벨 특성으로인해 폴스타트는 동해번쩍 서해번쩍하며 농사면 농사 뱃사공서비스면 서비스까지 만능으로 변모할 것입니다. 이때부터 상대의 허를 찌르는 공격을 충분히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당신이 농사를 잘 지으셧다면
 7레벨 - 비밀무기 (Q)
그로인한 순간 폭딜은 평타 한대당 500을 넘길 것 입니다. (3타면 1500)+@

거기에  부메랑 망치(Q)  피뢰침 (W)
까지 곁들인다면 상대 암살자형 챔프는 숨을 쉬고있지 않을겁니다.

후반부에는 훨씬더 편리하고 아늑한 비행으로 상대를 교란하며 빠르게 팀에게 참여를하며 적에게 허를 찌르시면 됩니다. 그로인해 아군에게 계속해서 경험치와 용병이득으로 취하여 우리 팀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끌어가시면 아마 승리의 지름길로 가실꺼라 생각합니다.



3 . 폴스타트의 새로운 특성으로 전반적인 운영설명


앞서 폴스타트를 설명드리면서 특성을 설명드리며 간략하게 폴스타트의 운영에대해 설명을 드렸지만
간단하게 요약을하여 다시 정리하는 차원에서 이렇게 마무리 글로 남기려고합니다.


1. 폴스타트는 수비형 딜링챔프이며 상대가 생각없이 들어올시 혹은 나를 물시 재빠르게 교전에서 빠지셧다가 들어오는 애들 요단강 보내주면 됩니다. 
 

2. 그렇다고 한없이 수비형인가? 그것은 아닙니다 충분한 비행을 이용을 통해 적의 허를 찌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순간 폭딜을 완성하기 전까지인(16레벨) 상대의 허를 찌르더라도 역관광 당할 수 있으니 많은 수를 생각하시고 교전하시기 바랍니다. 
3. 필자가 추천하는 폴스타트는 부지런해야합니다. 계속해서 라인을 비우지 않기위해     4레벨 - 흡혈 공격을 배웠으며 계속해서 마나관리를 하시며 농사를 지으셔야합니다. 
 

4. 당신의 폴스타트를 운영을 잘했다면 힐을 제외한 모든 점수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이글을 마무리 지으며 새롭게 리메이크된 폴스타트가 더 효과적인 특성트리로 적들을 재압하는 모습을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고 함께 느꼇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글을 올리며 이만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필자의 특성을 한번 써보시고 이런 폴스타트도 있구나라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Lv11 빵달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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