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매니아 칼럼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럼] 1인분 타령할 거면 팀게임 하지 말기 바람.

아이콘 자비원칙
댓글: 12 개
조회: 3194
추천: 18
2013-05-12 20:47:44
이 애매모호한 개념만 부여잡고 심해에서 자위질하는 거 보면 그냥 한심하다 못해 짜증이 남.


"라인전은 이기는데 병신들만 만나서 심해를 못 벗어남.. 대리 해줄 분?"

라인전만 이기니까 그냥 그 등급에 맞는 건데.


1인분을 정확히 측정하려면 5:5 모두 미러전이여야 하고, 맵도 정확하게 대칭이어야 함.

그런데도 어떻게든 지가 뭐라고 숫자로 딱딱 "얘는 0.8인분이다!" 정하는데 가소롭기 그지 없음.

왜 그렇게 어거지로 설정하려들까? 결론은 뻔하지. 남탓해서 정신승리하려고.


챔프마다 특징이 다르고 매판 힘의 균형과 집중이 다 다름.

라인전 센 애 붙잡고 라인전 이겼으니 할 일 끝?


이런 애들 특징이 뭔 줄 알음? 남들 시선과 평가만 겁나 신경쓰고 지 kda만 관리함.

저런 애들이 "아 ㅡㅡ 내 킬 왜 먹음?" 이 지랄을 떨지. 킬딸 밖에 머리 속에 입력된 게 없음.

"아 에바" "저게 안 죽네" "님 뭐함?" 이런 거 보이면 바로 차단하는 게 편함. 멘탈쓰레기 중고딩임.


쟤들은 그냥 지 라인전만 신경쓰고 거기서 끝임. 이런 애들이 갱당해 뒤지고 미아콜 타령함.

괜히 딴 데 도우러 갔다가 괜히 실수하고 자기도 똑같이 허접 취급 받을까봐 겁나서, 그냥 혼자 논다고.

템 사는 것만 봐도 그래. 와드? 지 스펙 딸릴까봐 안 삼. 심해일수록 오로지 공템만 감.


도대체 왜 팀 게임을 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1:1빵만 뜨지?

아항~ 그러면 자기 우월감 느끼게 지켜봐줄 사람들이 없으니까 그렇구나? 


십중팔구 남탓질에 팀 분열시키고 대리 받을 생각이나 하는 놈들이 저럼. 

그냥 겉멋만 신경쓰는 거지. 그래서 딱지부심과 대리의 악순환이 계속됨.

저런 놈들은 고수의 보이지 않는 이면의 것을 보지 못하고 "쟤들도 별 거 아닌 것 같은데~" 이러고 놈.

아는 만큼 보이니 어쩔 도리가 없음. 저런 놈들이 지가 뭐라고 프로게이머도 무시함.


심해 솔랭 봐라. 

정말 보이지 않게 수고한 사람은 조용히 나가고,

주제도 모르는 놈들만 존나게 설침. 남 트집 잡아서 정치꾼마냥 선동질하려고 애씀. 

지 잘못은 전혀 안 보이지. 맘 먹고 까려고 들면 뭔들 트집 못 잡고 뭔들 못 깔까.

오더를 똑바로 내리는 것도 아니고 태클만 걸고 그렇게 남 까내리며 우월감 느끼나 봄. 나는 잘했다! 정신승리하면서.


"내가 캐리함." "우리 중에 누가 더 잘했음? "니들 진짜 못한다" "넌 잘한 거 없는데?" "이게 클라스의 차이지."

어디서 많이 봤을 거임. 

나는 그냥 조용히 캐리해주고 나가신 분 칭찬 넣어드리고 티나지 않게 맵컨해주신 서폿 분 칭찬 넣어드림.


저런 애들이 자기 실력을 인정하지 못하고 저렇게 혼자 '실력은 다이아인데 운이 나빠서 심해' 망상 속에 빠져 있음.

그저 아프리카bj 양학방송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희열 느끼는 열등생인지라

어제도 오늘도 대리방송이 성행하고 있음. 진짜 그냥 롤 안 하면 안 되나? 1:1 게임하러 가면 안 되나?

하긴 저렇게 개나소나 자위하기 쉽게 솔랭이 설계되어 있어서 롤이 흥하는 거긴 함.


아가리 털지 말고 그냥 지보다 잘하는 놈들 모아서 팀랭하던가 했으면 좋겠음. 

하긴 그런 사람들이 지랑 하고 싶어하겠냐마는.





Lv14 자비원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