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콩콩이 범위증가->기운강화
이 표는 특화0에 1월 26일 아덴수급 버프 이전 기준이라 여기서 아덴수급 1.4배쯤 더하면될거같음
-범 대신 두루미넣은이유-
옹달샘과 쿨이 맞아서 쿨최적화가 됨 (둘 묶어서쓰기)
무력수치가 유일하게 80이 넘음 (도화가 무력부족 이야기가 나오는이유는 무력 <중상>표기에 비해 모수가 지나치게 낮음 (옹달,범 무력트포찍어도 50대 중후반)
아덴수급 킹쁘지않음
<빌드핵심점>
단심을 포기함 (궁 90초에서 70초로 줄이는게 큰 가치를 지닌다고 보지 않았음)
난치기에 풍요를 줌 (은근개꿀임 아덴수급표 보고오시면될듯)
콩콩이에 전설질풍을 줌 (1순위 케어, 2순위 보스 타격)
<스킬운용우선순위>
1순위. 공증 (해그리기-해우물)
조우 시 해우물쓰지마셈 제발
너의사이클보다 딜러의 사이클을 먼저생각해
2순위. 낙인 (난치기)
상단 신속요구치 참고
3순위. 케어 (흩뿌리기,콩콩이)
콩콩이를 끊어야할때 = 1순위,2순위 스킬이 쿨이 돌아왔을때 과감히 끊어버리고 파티 공격력 지원쪽의
유지력을높히는 판단이 필요함
그래서 운용에 우선순위를 두는것
4순위. 아덴수급 (범 옹 두루미 환문)
<해당 빌드를 쓰면 오는 장점>
1. 무력부족으로 눈치볼 일 없음
2. 쿨최적화로 인한 쿨손실이 최소화됨. 레이드 범용성이 좋음
<단점>
1. 정화 없음
<나올 수 있는 질문>
Q. 왜 범 안씀?
A. 옹달샘 두루미 쿨최적화때문에 묶어서씀 쿨 동일해서
두루미의 범용성에 대해선 본문에서 설명함
Q. 미리내 왜 안씀?
A. 필자는 최대한 간결한모션, 빠른 스킬회전을 중요시함 극신이기떄문에
만약 미리내 쉴드유지가 3초만되었어도 썼음. 1초라서 안씀
Q. 그래도 -범- 쓰는게 이득일거같은데?
A. 알아서하시면됨 저는 쿨최적화없이 극신 못굴리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