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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디아블로3 리부트

티리엘
댓글: 8 개
조회: 3509
추천: 1
비공감: 1
2013-02-24 00:13:58

토론주제는 리부트 이지만
확장팩에 바라는점 입니다.

디아블로 시리즈를 사랑하는 유저로
과거 영광스러운 명성에 먹칠해버린
디아블로3 의 끔직한 모습은 너무
한심합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표 액션알피지의 추락을 끝내버릴
확장팩들이 나와주길 바라며 또 한번
액션알피지의 역사를 새로 써주길
기대해보며 디아블로3 리부트 토론
을 시작하겠습니다.

메인 스토리
엑트 1.2.3.4 마다 고유의 정해진
결말을 정하지 않고 유저가 상상할 수
있는 열린 결말로 설계해보면 어떨까
요... 인셉션이나 프로메테우스 같이
영화가 끝나도 오랜 시간 서로의 의견
을 나눌수 있는 열린 결말 형식입니다

비유를 하자면 엑트마다 플레이어가
다시 노가다 사냥을 가더라도 쇼는
게속 되는 방식이죠 이미 클리어한
맵을 다시가면 이미 플레이어손에
평화를 되찾었어야 지역에 몬스터가
남아 있다는것이 납득할수 없는 상황
이지만 열린결말식으로 바꾼다면 또
다시 사냥터를 찾아도 몬스터가 재 등
장한 적당한 이유가 성립될수 있죠..
그렇게 되면 블리자드는 현금경매장
의 일정 수익금을 사용해서 지속적으
로 엑트마다 퀘스트를 제공할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사냥 방식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

Lv14 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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