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개념없는 블빠의 난동을 제압한다.

뭐어쩌라
댓글: 4 개
조회: 2802
추천: 3
비공감: 3
2011-01-07 01:41:34

 

니들이 수년간 주장하던 와우 대세설,

 

"와우가 세계온라인게임의 60%이상을 점유했다"

 

"북미유럽이 온라인게임의 중심이다 "

 

등등의 이야기에 대해서 그것이 사실이 아니었고, 지금도 사실이 아니며, 처음부터 끝까지 허위였다는걸

 

이야기 하고 있잖니 니들이 말하던 모든 것의 근거는 mmochart에서 나왔던 거잖아

 

" 한 네티즌"이 지꼴리는데로 만든 개인사이트의 신뢰성 제로의 세계순위를 가장한 자기가 아는 게임순위였을 뿐이고

 

룬스케이프같은 웹게임까지 넣고 순위매기던 꼴리는 순위였을 분이고

 

꼴리는 점유율이었을 뿐이라는걸 바로잡아주는거잖니

 

 

온라인게임을 이야기 하는데 왜 콘솔패키지를 들이대

 

블리자드가 아예 중소기업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게 아니라니까?

 

니들이 항상 이야기하는 와우 무적설이 허위사실이었다는 걸 인정하라는거다

 

니들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녓으며, 지금도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는 걸 인정하라는거야

 

아니 왜 우리하고는 관계도없는 콘솔패키지를 자꾸 들먹거리는거냐고

 

여기 콘솔패키지 팬사이트라도 하나라도 있냐? 여기 패키지게임정보보러 오는사람들은 니들밖에 없어

 

 

 

2년후면 중국 온겜시장이 와우 매출의 11배이상이 되겠구만

 

http://www.mud4u.com/new/bbs/board.php?bo_table=gamejournal&wr_id=9561&m_ca=gamejournal

 

2010년 3분기 현재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는 233억 6,000만위안(약 3조 9,668억원)으로 집계

 

2013년 중국온라인게임 시장규모 11조 396억원 달성

 

2010년 중국 온라인게임 유료이용자가 전년대비 21% 증가한 7,100만명을 기록

 

2010년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 1억3천9백만명

 

2013년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 2억7천만명

 

 

 

 

2010년 세계 온라인게임시장 전체규모 16조원 이상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556884&category=102

 

2015년 33조원 예측

 

 

와우 1000만 어디다 들이대냐 지금 니들  와우 1000만으로 도대체 어느별에서 60~70%를 먹냐고

 

왜 자꾸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냔말이다.

 

 

그래서 결국 좆털리니까 들고 오는게 블리자드 총매출을 들고 오냐? EA는 왜 안들고 오냐?

 

온라인게임하고 패키지콘솔게임시장하고 분간좀 하자 인간들아 정신줄 놓지 말고

 

비주류 오덕색끼들아.

 

 

왜 중국시장정보 좌표를 쎄워주냐하면  좀 개념챙기라고, 중국하나만 봐도 니들 상상이 다 깨지지 않냐?

 

와우매출도 그래. 반이 중국 시간제쿠폰 이용자고

 

와우 유료이용자가 1000만이라고 하는것도 사실상 문제가 있는 이야기라고

 

아니 그럼 던파 캐시탬 1달 평균5천원이상 산사람은 다 유료이용자로 넣어야 되는거 아니냐?

 

니들 망상을 자위하기 위해서 모든 자료를 왜곡시키고 호도하지 말라고

 

현실은 냉혹하니까

 

 

 

 

난 니들을 전부 허위사실 유포자로 감옥에 보내야 한다고 생각해

 

지속적이고 악의적으로 하루이틀도 아니고 수년간 허위사실을 유포해왔고

 

무슨 와우종교가 있는건지 몰라도  아니 그냥 한국자료나 중국자료만 봐도  다 들통나느 거짓말들을 하고 다니고있어

 

 

 

Lv0 뭐어쩌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