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의 클랜전 일일노트를 시작합니다.
** 어제의 클랜전 간단요약
1. JU_MO의 프랑스 공략
2. INSKY의 클랜전 재개와 OARAI 공격

1. 서유럽 정세

우크라이나에서 철수한 JU-MO가 프랑스 공략을 시작했습니다. JU_MO의 상륙지를 깨기위해 DCWTF이 철수를 하여 브루타뉴상륙지에 들어갔으나 성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JU_MO는 DCWTF/ MILO/ FABRE 등을 모두 상대해야 하는 어려움 속에서 어느 정도까지 성과를 낼 수 있을까요? 어쨌든 프랑스에 JU_MO의 재등장은 모두가 환영하는 이슈입니다.
보트를 탔던 AD가 발레아레스 제도 상륙지(호반도시)를 거점으로 TOT & MILO를 공략했으나 실패한 상태입니다. 상륙지를 근거로 계속 공격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탈리아는 OCTO의 철수로 PZE(1일 8160골드)계열이 통일한 상태입니다.
2. 동유럽 정세

동유럽의 최대이슈는 INSKY의 클랜전 재개입니다. INSKY는 OARAI를 타겟으로 삼아서 QUAKE와 함께 공략을 하는 모양새입니다. OARAI는 QUAKE와 INSKY의 협공을 받게 되어 골드파밍에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1일 10,000대 골드를 파밍하고 있는 AQL2는 OCTO의 공격을 받게 되어서 주말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도네츠 분지가 끊기면 키예프(2400)의 골드가 막히기에 필사적으로 방어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UNIC제국은 14인의 별동대를 아프리카로 보내서 전투를 즐기는 모습으로 15,000골드대의 본토는 평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서아프리카 정세

HNH영토를 가로 지르던 ZOMB의 별동대는 소멸되었으며 SWORD가 영토를 차근차근 늘려가고 있습니다. 서부아프리카의 유일한 골땅(1200골드)인 중부일리지는 ACE의 공격을 NGO가 방어했으며 HF의 NGO공격은 첫날에 성과가 없었으나 14일에는 2개의 땅을 뺐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NGO와 HF의 전투는 어느 한쪽이 보트(or 철수)할 때까지 치열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NGO는 HF와의 전투에 ACE와 NDVCW의 공격까지 염두해 둬야하는 골치 아픈 상황입니다.
4. 동부아프리카와 중동 정세

GAZEL은 전투를 건 HINA와 어떤 관계인지 아는 분이 리플로 알려주세요. 일단 부클이 아니라면 우호클랜관계로 보입니다.
NPLM은 클랜로고를 변경했으며 PAPA에게 시나이를 뺐겨서 허리가 동강난 상태입니다. NPLM은 RADIO와 PAPA를 상대로 동시전투를 해나가야하는 상황입니다.
PAPAS는 나자프공격을 며칠째 실패한 상태인데 앞으로 지속할지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릴지 고민 중인 모습니다. 계속 트라이를 하자니 골드파밍이 어렵고 그만두자니 그동안의 노력이 아까운 상황입니다.
**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간단한 글이지만 거의 1시간 걸리는 글인 만큼 부족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