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상 거상, '추성훈 한정판' 나온다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심호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천하제일상 거상’의 신규 홍보 모델로 추성훈을 전격 발탁하고, 22일 메인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서비스 20주년을 훌쩍 넘긴 ‘거상’의 브랜드 파워와 에이케이인터렉티브의 투자 의지를 보여주는 행보로 풀이된다. 넷플릭스 예능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추성훈이 수많은 러브콜 속에서도 ‘거상’을 선택했다는 점은, 에이케이인터렉티브의 탄탄한 서비스 기반과 마케팅 기획력이 여전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음을 입증한 셈이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빅 딜(Big Deal)'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천하제일상 거상’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추성훈 한정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빠른 정착을 돕는 '추성훈 피지컬 패키지(필수 버프 아이템)'를 지원한다.

또한, 인게임에서는 추성훈과 힘을 겨루는 이색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는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가위바위보 대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신규/복귀 유저의 쾌적한 성장을 돕는 ‘225레벨 천라 세트’ 와 희귀 의복 ‘경성 연미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5연승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지급되는 ‘추성훈 친필 사인 의상’ 은 희소성 높은 한정판 굿즈다.

한편,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트렌드의 최정점에 있는 추성훈 님과의 만남은 거상이 가진 '저력'을 보여주기에 가장 적합한 카드”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거상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급이 다른 콘텐츠와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 2026년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모든 거상 가족분들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