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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인라허 개선안

창조의아침
댓글: 9 개
조회: 976
추천: 2
2016-03-12 22:46:13

사실 아인라허 같은 컨텐츠 아주 환영하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한대도 안맞기 위한 쫄보 플레이가

과연 컨딸 컨텐츠라고 볼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생깁니다.

 

그에 제 간단한 개선안을 작성해봅니다.

 

 

1. 금메달을 따는 조건을 3회이하 피격, 5분 내 클리어로 조정한다.

    - 진정한 컨딸이라면 안맞는것도 안맞는거지만 최적화 된 딜링도 빠질수 없습니다.

       영상관의 신컨이라고 불리우는 분들이 왜 신컨이라고 불리웁니까?

       단순히 0피격이라기보단 아슬아슬하게 피하면서 최적화 된 플레이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2. 노피격시 보상을 코아+1, 인장+1 추가 보상을 준다.

    - 최적화된 플레이를 하면서도 안 맞는것을 목표로 만들기 위함입니다.

       이러면 다 깻는데 한대 맞았다고 재도하는 스트레스도 없고

       금메달 클리어 했던 전투도 다시 열심히 컨하고 싶어질만한 요소가 되어지며

       코어뿐만 아니라 인장도 추가로 지급하여 레이드 외에 일던도 갈만하게 느껴지게끔 유도합니다.

       쫄보 플레이로 시간이 길어지게 해서 추가 보상을 노리느냐

       짧고 굵게 긴장감 있는 전투를 하느냐 본인 성택도 할수 있죠.

Lv74 창조의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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