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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시타 밸패에 관하여

창조의아침
조회: 877
2018-04-12 05:14:28
조금 전에 시타 밸패에 관해 개인적인 방안을 적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아 좋은 대안이 아닌거 같아서 조언에 의해 삭제하고
새로 작성합니다.

이제까지 정황상 개발자가 인벤 눈팅하는 건 거의 확실합니다.

이동거리 및 기타 패치는 비교적 성공적이라 생각합니다.
그 내용이 비교적 이제까지 토론 되어온 사항중에 제일 통일된 방안이라
그 부분 참고하지 않았을까 생각하는데요.

제일 중요한것중 하나인 퓨리가 이렇게까지 까이는 이유는 손을 대놓고도
항상 적절치 못해 욕먹는것 같습니다.

그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는데 유저의 의견중 '퓨리'에 관해서는
비교적 통일된 방안이 없기에 개발자도 난항을 겪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번 앱솔루트 퓨리도 욕먹어서 2~3번에 걸쳐 패치가 이루어졌지만 실패했죠.
결국 해답을 못찾았으니까요.

그렇다면 지금 이 시기에 유저의 입으로 어떤 패치가 이루어져야 적절한지
'구체적이고, 다수의 유저가 납득' 하는 방안의 제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내용이 되도록 심플해야 더 좋겠죠.


아, 그리고 동스가 무기 리치 통일화 좀 하자 그게 그렇게 힘드냐 개객ㄲ .. 당신들 누.. 읍읍

Lv74 창조의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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