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매니아 칼럼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분석] 현시점 상향해야할 챔피언과 조정방안제시

죽어라그냥
댓글: 46 개
조회: 6338
추천: 1
2013-04-13 17:34:33

북미때부터 롤을 꽤 오래잡고 있던 사람으로서 현시점에서 좋지않은 챔피언을 논하고 조정방안제시하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느낌과 아이디어입니다.

 

 

 

약간의 기본 스킬효과 상향

 

 

 

그레이브즈 : 적과 거리를 좁힐때의 메리트가 별로 체감이 안된다.

Q 3발 모두 적중시 마오카이 Q정도의 밀려남효과

 

렝가 : 딜,탱 모두 심하게 나쁘진 않지만 딜,탱모두 애매하다.

Q 야성 5중첩시 추가효과 기본공격력 100% -> 125%

 

 

 

올라프 : 후반에 드러설수록 존재감이 줄어든다.

E에 소량의 계수추가 (레벨이든 AD든 체력이든)

 

소라카 : 대표적인 힐러챔프임에도 불구하고 지속 힐량이 다른 힐러챔프와 비교했을때 너무 모자라다.

W쿨타임 20초-> 15초 계수 0.45-> 0.6

 

잔나 : 실드가 후반갈수록 무력하다

AD증가가 실드가 깨져도 4초 지속

 

나미 : W 최대의 효과를 뽑아내려면 적과 붙어야하는데 튕길때마다 메리트가 감소

감소량 제거

  

 

 

계수 변경

 

 

 

 

가렌 : W 롤백

 

리븐 : E 롤백

 

코르키 : 좆망

패시브 치명타추가데미지 롤백

 R AD계수 0.2-> 0.4

 

스카너 : 불리할수록, 후반갈수록 실드가 무력해진다

W실드량에 추가체력의 10%추가

  노틸러스 : W쿨다운 18초 고정, 평타 추가데미지 실드량의 35%

 

 

 

방어력 상향

 

 

 

 

 

퀸 : 궁극기 사용시 생존력만 조금 개선되도 좋을거같다

R사용시 기본 방어, 마법저항력 추가 10/20/30

 

 

 

 

기동성 상향

 

  

 

오공 :

R시전시 이동속도가 처음부터 최대로 증가

 

스웨인 : 이동속도만 개선되도 훨씬 나을것이다

R 활성화시 이동속도 10%증가

 

 

 

 

스킬 리메이크

 

 

브랜드 : 스킬 사거리가 짧아 위험을 감수해야되는 누커에다가 cc기와 주력 딜스킬이 논타겟임에도 불구하고

딜량은 그렇게 좋지않음

Q계수 0.65 -> 0.75

R 4번 이상 튕기지 못하고 소멸시 마지막 대상을 중심으로 범위 200, 150/250/350+0.5AP의 데미지를 입히는 폭발

 

 

뽀삐 : 뽀삐의 벽꿍은 각잡기도 어렵고 돌진기로서도 별로 좋지않다

E 시전시 상대에게 순간적으로 붙고 상대를 뽀삐의 앞에 고정시키고 1초간 200%의 속도로 이동가능

1초안에 상대가 벽과 닿을경우 1.5초 스턴

 

샤코 : 분신과 본체를 정말 구분하기 힘들게 모든 아이템/버프로 인한 외형효과를 배낌

샤코가 입히는 데미지의 50%를 입히고 포탑공격시 25%감소된 피해를 입힘.

샤코가 스킬을 사용하면 분신도 사용하는 대신

분신의 W는 은신도 안되고 시야만 밝히는 상자를 깔고 E는 슬로우효과가 없음

 

르블랑 : 분신과 본체를 정말 구분하기 힘들게 모든 아이템/버프로 인한 외형효과를 배낌

스킬을 쓰면 분신도 사용, 본체와 분신 동시에 투사체가 발사되나 분신은 데미지가 없음

 

빅토르 : R 중심으로부터 멀어지려고하면 이동속도 30% 감소 (베인 패시브와 같은 매커니즘)

마법공학핵 2번 업그레이드, 첫번째 1000골드, 두번째 2000골드

 

 

 

약간의 스킬 사거리 상향이 필요

 

 

 

우르곳 : Q거리 100 상향

 

 

 

그외에 확실히 지금 메타에 안맞거나 안좋은 챔피언들

 

하이머딩거 시비르 갈리오 쉬바나  워윅  요릭 잭스 사이온

Lv46 죽어라그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