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머 딩거 이번에 리메이크 된다고 하던데요....
아래 글중에도 하이머딩거 이야기 해주신걸 읽다가 생각 났습니다
어떤 식으로 리메이크 하던 극고인or극op 가 될꺼 같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 봤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바람일뿐)
궁극기만 조금 바꿔준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업그레이드!!! (UPGRADE!!!!)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기본 지속 효과: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0/15/20% 감소합니다.
처음 쓰는글이라 사진 넣는법 몰라요-_-ㅋㅋ
기본 지속 효과는 그대로 두는겁니다 손댈필요 없이요
대신 부가 효과가 붙는거죠
궁극기 습득시 '진화형 포탑','마법공학 초소형 로켓',CH-1 충격 수류탄'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궁극기의 계열이 바뀐다(첫 궁극기 습득시 1회만 선택가능)
궁극기는 여전히 버프형으로 치부됨
진화형 포탑 선택시
궁극기 시전시 이미 소환되어 있는 포탑이 딩거 주위로 소환되어 선회 하며 주위챔피언을
공격 한다(챔피언 선공격), 소환된 포탑은 지속시간 동안 딩거와 함께 이동하며 딩거의 쉴드가된다, 공격 당하여 포탑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는 딩거의 체력이 닳지 않는다
지속시간이 지나면 포탑은 소멸한다
(소환된 포탑은 진화형포탑 스킬 레벨 효과를 받는다)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선택시
궁극기 시전시 지속시간동안 로켓의 쿨타임이 3/2/1 초로 줄어든다 (쿨타임 감소 효과 적용 안됨)
로켓이 주위 챔피언 선타게팅으로 바뀌게 된다
로켓의 사거리가 1000/1150/1300 으로 늘어난다
로켓의 발사갯수가 3/4/5 개로 늘어난다
충격 수류탄 선택시
궁극기 시전시 수류탄은 속도 500의 유도탄이 된다
수류탄은 총 3번 폭팔하며 폭팔시마다 0.25/0.50/1.0 의 스턴시간을 순차적으로 준다
폭팔 간격은 0.50초로 동일하며 0.50초 후에 다시 주위에 가장 가까운 챔프를 향해 이동한다
(손이 빠르다면 1차 스턴후에 점멸로 충분히 도망갈 시간적 여유가 있음)
수류탄의 사거리가 950/1000/1100 으로 증가하며 범위는 똑같이250이다
스턴에 걸린 대상 주위에 적들은 수류탄의 기존과 동일한 데미지를 받지만 스턴의 효과는 없다
목표를 잃거나 더 가까운 목표가 있다면 목표는 바뀌게 된다
지속시간동안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였거나 폭팔 횟수가 남아있더라도 지속시간이 지나면
수류탄은 소멸한다
정도로 리메이크 된다면 어떨까요?
궁 지속시간이 긴편도 아니고...그렇다고 너무 짧지도 않고....
효율은 갠츈해 보일듯 하네요
한타지향형 딩거가될지
암살형 딩거가될지
생존형 딩거가될지
궁극기 계열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거죠
이정도면 컨셉에도 맞아 떨어지고
현제 부족한 부분은 매꾸면서
극op소리도 듣지는 않을듣 싶은데요.........
다른분들의 의견도 듣고 싶습니다^^
ps. 처음에도 이야기 했지만.....처음 쓰는글이에요...
잘못된거나 말도안되거나 얼토당토 않다 싶으시면
좋은말로 타일러주세요....
태클은 좋지만 욕설이나 비난글만 안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상처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