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화나고 미칠 것 같습니다. 내가 잘하는데 팀원이 못해서 진다. 이거 저도 잘못된 거 알고 있는데.
브론즈 티어에서 2인분은 해야 실버로 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현실적으로는 1.5인분만 해도 탈출할 수 있어야 되는데.
그건 큐운이 좋아서 연승을 계속 달려야 가능한 일이고, 현실적으로는 2인분 이상해야 탈출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운빨이라는 말들이 나온다고 생각하고요. 여기에서 롤이 잘못하고 있는게.. 게임 내에서 승패 이외에 뭔가 지표
를 만들어야 될 것 같습니다.
항상 게임 내에서 잘해주는데도 팀원들이 초딩중딩멘탈쓰레기들이라 지는 사람은 억울하지 않습니까.
게임 영향력 지표같은 걸 반영해서 잘한 사람은 포인트가 조금 떨어지고, 못한 사람은 포인트가 많이 떨어지게 바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1.5인분씩만 해도 티어를 올릴 수가 있고. 1.5인분이라는 게 말이 그렇지 게임 내에서 보면
확실히 그 티어에서 탈출해야되는 실력입니다. 맵리딩 조금씩이나마 되고 있고 라인전도 안 밀리고 기본 개념 갖고 있
고 템트리도 다 알고.. 싸움해야 될 때 안 해야 될 때 등등 알고..
제가 요즘 하고 있는 걸 말씀드리면 저녁 즈음부터 새벽까지 하면 계속해서 연승을 달립니다. 5연승 후 1패 3연승 2패
이런 식으로요.. 이건 큐 운이라고 볼 수 없는게 kda 보시면 항상 캐리라고 뜹니다. 다른 팀원들이 평타만 쳐주면요.
저쪽편이랑 우리편이랑 삐까뜨면 큐운이 아니잖아요. 내가 버스타야 큐운이지.
근데 낮에 롤을 접속하면 올려놓은 포인트를 싹 까먹습니다. 꼭 낮에만 접속하면 우리팀 픽부터 장애픽이 나옵니다.
듀오새키들 걸리는건 기본에 4,5픽 듀오가 시작부터 미드갑니다 탑갑니다 ㅈ ㄹ 병을 해대고.
1픽은 미드리신 고르고, 적편은 탑엘리스에 정글 자르반 미드 제드 고르고.
우리팀은 탑피오라에 정글 잭스 고르고 환장합니다. 탑도 내가 2픽이라 내가 갈 수 있는데 4,5픽 봇듀오가 탑 아니면 안
간다고 ㅈ ㄹ 병을 해대서 내가 원딜 케이틀린으로 양보해 준거.
그러고선 피오라 처음이라 긴장된다면서(무려 탑엘리스를 상대로 후픽) 닷지 유도합니다.(개 쓰레기 중딩새키들)
방금도 승급전이었는데 눈물을 머금고 닷지 눌렀습니다.
제가 요즘 계속 느끼는건데 시간대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지만 제 mmr이 높아지면 같은 편이 이상한 애들 걸리고
적편엔 대리 기사같이 잘하는 애들이 걸립니다. 또, mmr이 다시 낮아지면 우리팀 저쪽팀 비등비등해지고요.
제가 못해서 그러는게 아니라 진짜 봇라인 가서 케이틀린 바루스 쓰레쉬 레오나 등으로 더블킬, 초반에 4킬 씩 먹고
원딜이랑 cs 두배로 벌려도 적편 미드가 4,5킬씩 쓸어담고 개커서 한타 종결시켜 버립니다.
mmr로 큐잡히는게 아무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요 몇주간 계속 이러는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