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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럼] 마법사 업데이트 - 브랜드

아이콘 한지운
댓글: 26 개
조회: 19387
추천: 3
2016-04-20 12:04:05
전체 7개 중 3번째입니다.

...순서는 그냥 짧아 보이는 것부터 덤비는 중이라, 제 멋대로입니다 ㄱ-;


연 중순 마법사 업데이트 - 브랜드 논의
 20thCenturyFaux챔피언 & 게임플레이 피드백 게시판에 올림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로운 브랜드가 PBE에 나왔고, 여기 변경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게시물을 팠습니다.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정확한 숫자는 밸런스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 대략적인 변경 목록입니다:

  • 불길
    • 이제 3회까지 중첩되지만, 매 중첩 당 피해는 보다 적습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불안정해지면서, 2초 후 폭발하여 막대한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커다란 최대 체력 비례 % 피해를 입하며 폭발에 휘말린 대상 누구든 불길을 적용시킵니다.
      • 불길은 이제 게임이 진행될수록 정말로 무서워집니다. 브랜드를 상대할 때는 흩어지세요!
      • 폭발 피해는 브랜드의 레벨에 따라 올라가며, 레벨 9때 최대가 됩니다. 또한 주문력에 따라서도 올라갑니다.
      • 폭발 이후, 폭발한 유닛은 4초 동안은 불길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 불태우기
    • 기절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5초가 되었고, 스킬 레벨 당 증가하는 피해량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 화염의 기둥
    • 재사용 대기시간이 스킬 레벨에 따라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도 줄어들었습니다.
  • 발화
    • 스킬 레벨 당 증가하는 피해량이 줄어들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개선되었습니다.
  • 파멸의 불덩이
    • 챔피언에 불길 중첩을 쌓는 것을 우선으로 삼습니다 - 따라서 항상 챔피언을 우선으로 하며, 특히 가능한 많은 폭탄을 만드려 합니다.
    • 튕길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 불길 패시브는 이제 약간의 둔화로 바뀝니다.

브랜드는 지금 PBE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에 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PBE에서 행운을 빕니다!


MYMU - Brand Discussion
20thCenturyFaux submitted in Champions & Gameplay Feedback

Hello everyone! The new Brand stuff is out on PBE, here's a thread to talk about the changes. I'll try to answer any questions you may have. Exact numbers are subject to balance change still, naturally. Here's the rough changelist:

  • Blaze -
    • Now stacks up to three times, but does less damage per stack. When it reaches max stacks, it becomes unstable, detonating after 2 seconds in a massive AE. The blast deals big % max health damage and applies blaze to anything caught inside.
      • Blaze gets really scary as the game goes on. Split up against Brand!
      • The blast damage scales with Brand's level, maxing at level 9. It also scales with AP.
      • After the blast, the detonating unit can't stack blaze again for 4 seconds.
  • Sear
    • Stun duration to 1.5s from 2s, rankup damage down a bit per level.
  • Pillar of Flame
    • Cooldown now improves with level, costs less mana.
  • Conflagration
    • Rankup damage reduced, cooldown improved.
  • Pyroclasm
    • Prioritizes stacking blaze on champions -- so always prioritizes champions, and specifically tries to make as many bombs as possible.
    • Less damage per bounce.
    • Blaze bonus is now a brief slow.

He's playable now on PBE. I'll try to answer any questions you may have, good hunting out there!

댓글로 달린 추가 코멘트를 간략히 옮겨 봤습니다.

3번째 스킬로 인해 발생하는 폭발의 영역에서 점멸로 벗어날 수 있는지(그냥 땅에서 폭발)? 아니면 피즈 R처럼 항상 붙어 있는지?
- 후자임 - 만약 폭탄을 가진 사람이 점멸을 쓴다면, 폭탄이 함께 움직임.

그리고 첫 사람에 붙었던 "폭탄" 은 다른 챔피언이 폭발에 닿으면 그 챔피언에게 옮겨 가는 거?
- 폭발은 불길 중첩 하나를 쌓는 것임. 따라서 다른 챔피언이 이미 2중첩을 가지고 있다면 폭탄이 생성되는 거고, 아니면 중첩이 쌓이는 것!

- 궁은 이제 챔피언을 우선으로 삼고, 중첩을 쌓아 폭탄을 만드는 것을 우선으로 함 - 따라서 챔피언들 사이에서는, 2중첩>1중첩>0중첩>이미 폭탄을 가진 사람 순서로 우선도를 가짐.

추천 템에 라일라이 대신 왠 로아가? 마법사 신발 대신 쿨감신이 있네?
- 대부분의 브랜드 플레이어들은 챔피언에 경험을 쌓고 나선 라일라이를 선템으로 갈 거라 생각하지만, 만약 막 배우는 단계라면 (추천 템을 주로 가는 사람들), 마나 템이 없으면 꽤 힘들 거임.

또 마법사 v 아이오니아의 경우도 비슷함. 쿨감은 다수의 폭탄을 만드는 데 굉장히 강력함.


오역/오타/비문 지적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Lv83 한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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